이지웰페어는 NH농협카드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아이행복카드 또는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한 유아동 전문 쇼핑몰(이하 아이해피몰)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지웰페어는 오랜 복지포털의 구축ㆍ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당카드 회원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임신ㆍ출산부터 자녀교육ㆍ보육 그리고 서비스 범위를 확장시켜 가족친화적인 상품ㆍ컨텐츠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이지웰페어가 구축ㆍ운영을 맡은 아이해피몰(nh-ihappymall.ezwel.com)은 NH농협의 아이행복∙국민행복카드 발급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폐쇄형 쇼핑몰로서, 유아동ㆍ보육에 필요한 상품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한 문화센터 이용권, 유아용품 교환권 등 각종 상품권까지 폭 넓게 제공한다.
특히, 이지웰페어는 NH농협카드 회원들에게 20~30대가 선호하는 유아동 관련 상품ㆍ컨텐츠를 특가전이나 이벤트 방식으로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 등 부가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NH농협카드는 이지웰페어의 아이해피몰 구축을 통해 동종의 사업자와 차별화함으로써 신규 회원 모집 및 카드 이용 활성화와 시너지를 내면서 회원들에게 더욱 다양해진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를 위해 NH농협카드는 홍보ㆍ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아이해피몰에서 이용 가능한 다양한 카드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찬 이지웰페어 사회서비스실장은 “아이해피몰 구축을 계기로 NH농협카드와 다양한 사업 협력을 모색해나갈 계획이다"며 "회사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시행한 근로자 휴가지원 시범 사업에 이어 공공ㆍ사회복지 사업분야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복지 혜택을 확대해 사회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공유가치창출(CSV)의 사례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해피몰에서 1회 이상 이용하거나 NH농협 국민행복카드로 30만원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약 2000여 만원 상당의 경품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