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코리아가 22일 오전 서울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허쉬 키세스(Kisses)’ 출시해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허쉬 키세스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초콜릿 본연의 색상부터 맛, 감촉까지 세심하게 테스트한 레시피로, 초콜릿의 깊고 부드러운 맛에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매끄러운 감촉까지 강화했다. 기존보다 설탕의 비율은 19% 줄였다. 노진환 기자 myfixer@
e스튜디오
허쉬코리아가 22일 오전 서울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허쉬 키세스(Kisses)’ 출시해 모델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허쉬 키세스는 한국인의 취향에 맞게 초콜릿 본연의 색상부터 맛, 감촉까지 세심하게 테스트한 레시피로, 초콜릿의 깊고 부드러운 맛에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매끄러운 감촉까지 강화했다. 기존보다 설탕의 비율은 19% 줄였다. 노진환 기자 myfix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