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11번가는 2일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T타워에서 ‘[십일:시]를 외쳐봐!’ 프로모션 을 진행했다. 모델들이 이를 알리는 피켓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십일:시]를 외쳐봐!’는 마이크 의상을 입은 십일시 데시벨맨과 도전자가 대결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농구장·영화관·거리 등에서 진행되며 ‘쇼킹딜 11시’ 모바일 앱에서도 ‘십일시’를 많이 외친 이들에게 최대 11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다. 신태현 기자 holjjak@
SK플래닛 11번가는 2일 서울 을지로 SK텔레콤 T타워에서 ‘[십일:시]를 외쳐봐!’ 프로모션 을 진행했다. 모델들이 이를 알리는 피켓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십일:시]를 외쳐봐!’는 마이크 의상을 입은 십일시 데시벨맨과 도전자가 대결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농구장·영화관·거리 등에서 진행되며 ‘쇼킹딜 11시’ 모바일 앱에서도 ‘십일시’를 많이 외친 이들에게 최대 11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다. 신태현 기자 holjj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