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주변의 좀 부지런하다 싶은 분들은 에센스, 크림, 팩 등등으로 꼼꼼히 관리하시는 거 같아요. 역시 피부 미인도 노력이 반 이상인가 봐요. 그런데! 여러분, 바디 보습도 빼놓지 않고 챙기고 계신가요?
‘귀찮아, 끈적거려, 옷에 가려져서 안 보이는데 뭘~’ 등등의 이유로 바디 보습을 하지 않는 분들! 많죠?! 큰일 납니다~! 바디 보습을 소홀히 하면 건조증, 가려움증이 생길 수 있고 이로 인해 노화까지 빠르게 진행될 수 있죠. 쭈글쭈글 울상 짓고 있는 것 같은 무릎, 허옇게 각질 뜬 종아리와 팔꿈치... 상상만 해도 비호감이네요! 건조한 피부 상태를 그대로 둔다면 아토피, 건선과 같은 중증 질환으로까지 이어지는 법! 그래서 얼굴만큼이나 바디 피부도 평소 관리가 중요하단 말씀이죠~
특히 건조하고 찬 공기로 인해 자극받는 가을, 겨울에는 더욱 주의 깊은 케어가 필요한데요, 잦은 샤워와 각질 제거는 피부에 그다지 좋지 않아요! 과유불급! 적정량의 각질은 피부를 보호해 수분을 유지하는 역할까지 해주거든요~ 샤워는 10-15분씩 주 2-3회가 적당하고 샤워 후에는 반드시! 보습 제품으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외부로의 유출 또한 막아주어야 하죠~(개인정보 유출 방지 아닌 개인수분 유출 방지...)
오늘은 특별히 건강한 바디 피부를 위한 보습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보습의 종착역, 보습의 마침표는 뭐니뭐니 해도 오일이죠, 오일!! 여름엔 오이, 겨울엔 오일!! 최근에는 바디용 밤, 미스트와 같이 다양한 제형으로 나와 골라 쓰는 재미도 쏠쏠하지만 역시 겨울철 보습은 오일만한 게 없다는 것이 기자의 의견입니당~!
그래서 준비한 그 오일! 바로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입니다! 올리브영에서 만난 이 제품! 처음에는 ‘투명 용기가 깔끔하네~’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제 손이 덥석 잡고 있더라구요. 솔직히 우린 비주얼 시대에 살고 있자나~ 패키지가 촌스러우면 아무리 보습력 좋아도 손이 안 가자나~
그럼 오늘 이 제품, 차근차근 살펴봅시다! ‘천연유래 99%’, ‘미네랄 오일 ZERO!’, ‘안.심.촉.촉!’ 잠깐! 안심, 촉촉은 각각 이해가 가는데 안심촉촉은 도대체 뭘까요...? 아하! 뒷면을 보니 자세히 적혀있네요. 피부 호흡을 방해하거나 피부색을 변질시킬 수 있는 미네랄 오일을 비롯해 우리가 많은 제품들의 전성분에서 볼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색소 등등 유해한 성분들은 모두 제외시키면서도 보습력은 최대한 유지하겠다는 더마비의 강한 의지 되겠어요~!
여기에 한 가지 더 눈 여겨 볼 것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는 점~!! 저처럼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자, 그런데 사진 속 저 MLE® 보습과학 포뮬러는 뭘까요? 어렵네요,, 궁금하면 참을 수 없는 저, 당연히! 확인해 봐야겠죠~?
MLE®는 ‘㈜네오팜’이 개발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로 그 피부장벽 기술! 요즘 여기저기서 피부장벽 얘기 참 많이 해요. 피부장벽이 튼튼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죠~! MLE®는 현재 개발된 피부장벽 기술 중 피부 지질 구조와 가장 유사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바로 이 MLE®가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거죠. 이렇게 기특한 MLE® 기술에 쉐어버터, 포도씨오일과 같은 보습 성분이 더해져 'MLE® 보습과학 포뮬러'로 거듭났어요~ 더욱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니! 겨울철 완소 아이템이 따로 없어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오일을 한번 사용해 볼까요~?
용기는 뚜껑을 돌려서 오픈하는 방식이네요~ 많은 양이 한 번에 쏟아지지 않도록 되어 있어 뚜껑이 망가져도 오일이 왈칵! 쏟아지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투명한 용기라 사용량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드디어 오일 한 방울~! 손등에 톡 떨어뜨리자 부드럽게 흘러내리네요~ 요즘에는 오일도 종류가 다양하잖아요? 사용해 본 제품 중에 끈적이거나 무겁게 느껴지는 것들도 많았는데 저는 조금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가벼운 제품을 찾아 헤매고 있었지요! 손등에 살살 문질러주니, 저 광택 보이시나요! 오랜만에 손이 호강하고 있어요~ 문질러주면 바로 스윽~ 흡수되니까! 바로 옷을 입어도 될 것 같다는 느낌!
제가 오일을 사용하면서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 것은 촉촉함이 오래 간다는 거예요! 오일 제품은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막을 만들어 주죠.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보습 제품을 듬뿍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건조함을 느껴본 적 있으실 거예요. 저도 그랬거든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상태에서는 아무리 비싸고 좋은 보습제를 사용해도 피부 속에 수분을 저장하지 못해 겉에서만 맴돌 뿐 촉촉함이 피부 속까지 전달되지 않는 거죠(아이고 의미없다~~). 이때 오일을 사용하면 보습 성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만들어 수분을 꽉! 잡아 준답니다!
건조함이 심하게 느껴지는 부위나 유난히 피부 당김이 느껴지는 날에는 이렇게 크림과 함께 섞어 사용해 보세요~ 크림에 오일을 2~3방울 덜어 잘 섞은 후 건조한 부위에 발라주면 끝! 저처럼 건조함을 자주 느끼시는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은 저처럼 속당김이 있어 수분 증발을 막고 싶으신 분! 피부가 건조해서 푸석하고 예민해지신 분! 각질이 많아 감당 안 되시는 분들~ 모두 만족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제가 하는 방법처럼 이전에 사용하던 로션, 크림과 오일을 함께 섞어 사용하면 더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어요~ 옷 속에 숨겨져 있다고 방심하면 큰 코 다쳐요! 각질, 피부 노화 등이 생길 수 있으니 아직 바디 보습을 하지 않고 있다면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로 함께 철벽 보습 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