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포스트맨 멤버 신지후, 김범수와 인증샷
(사진=포스트맨 신지후 SNS)
'슈퍼스타K6'에서 임형우와 함께 무대를 꾸민 포스트맨 멤버 신지후가 김범수와의 인증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놔 눈길을 끈다.
15일 포스트맨 멤버 신지후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신지후는 "내가 정말 존경하는 김범수형과 함께.. 1집부터 2.5집 3.5집들까지 그리고 지금까지의 앨범까지 들어보지 않은 노래가 없다.. 나의 우상.. 대한민국 국보급 최고의 보컬리스트.. 그런..."이라는 글을 적었다.
포스트맨 신지후는 이어 "슈스케 무대에서 앞에 심사위원 네분을 보니까 많이 긴장해서 실수했지만.. 이렇게라도 만나뵐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며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에는 포스트맨 신지후가 슈퍼스타K6 심사위원이자 가수인 김범수와 함께 브이 포즈를 취한 채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슈퍼스타K6 심사위원 김범수도 포스트맨 신지후의 등을 감싼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슈퍼스타K6 출연 포스트맨 신지후 김범수 인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출연 포스트맨 신지후, 존경하는 김범수형과 인증샷 남겼네요", "슈퍼스타K6 출연 포스트맨 신지후, 멋있어요", "슈퍼스타K6 출연 포스트맨 신지후, 실수한 지도 몰랐어요. 진짜 가수는 가수라는걸 보여줬어요", "슈퍼스타K6 출연 포스트맨 신지후, 우와 최고가 최고를 만났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