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데이트 사진 보니…“역시 연예계 단골 열애설 차 레인지로버!”
마린보이 박태환과 SBS 장예원 아나운서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들이 주로 이용한 박태환의 차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27일 오전 한 연예전문 매체는 장예원과 박태환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레인지로버, 아우디 A8 차량을 이용했다.
레인지로버는 랜드로버의 고급 SUV로 탑승자 편의를 위한 여러 고급 기능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다.
전고(자동차의 접지 면부터 가장 높은 부분까지 높이) 1835mm, 전폭(자동차의 가로 폭이 가장 넓은 부분·미러 접힌 상태) 2073mm로 넓은 실내가 매력적이다.
최고 2억 원을 호가하고 최대 출력 510hp, 최고 속도 시속 250km를 자랑한다.
박태환의 차에 관심을 쏠리는 이유는 장예원 아나운서의 '매직아이 발언' 때문이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난 18일 SBS 예능 프로그램 '매직아이'에 출연해 "집 주변에 있는 걸 좋아하며 자동차 데이트를 선호한다"고 밝혔다.
이날 SBS 측은 “(장예원 아나운서에게) 확인한 결과, 아무 사이가 아니라고 한다. 그냥 친한 오빠 동생일 뿐이다. 별 사이 아니니 영화도 보러 갈 수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 열애설, 역시 연예계 단골 열애설 차 레인지로버”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 열애설, 레인지로버 타고 싶다”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 열애설, 레인지로버 연예인들이 좋아하는구나”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 열애설, 레인지로버 실내가 넓어서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