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관련 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은 크리스마스 트리 및 장식, 파티용 음식부터 패션스타일링 상품, 유아동 완구, 명품 등의 선물용 상품까지 관련 상품들을 테마 별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차로 완구류부터 생활가전, 패션, 잡화 등 200여가지의 관련 상품을 준비한 CJ몰은 선물전 진행 기간 동안 테마 별로 매주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CJ몰은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0일까지 CJ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국제시장’ 예매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에서는 신규로 CJ몰 앱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국제시장’ 예매권을 증정한다. 오는 15일까지 역시 신규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지급, 향수, CJ원포인트 등 총 2500만원 상당의 선물이 담겨있는 100% 당첨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오쇼핑 멀티채널팀 이혜숙 팀장은 ”연말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베스트 선물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좋은 혜택에 상품을 구매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기며 즐겁고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