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부인 한수민
▲사진=해바라기 의원 피부과
개그맨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가 운영하는 피부과 의원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극한알바' 두 번째 이야기에서 유재석이 박명수 한수민 부부의 SNS 사진을 언급하면서 한수민 씨에 대한 관심이 고조됐다.
이날 화제가 된 사진은 박명수와 한수민 씨가 뽀뽀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다. 박명수는 "이야기하면 또 화제가 될 테니 말 안 하겠다"며 "사진이 정말 잘 나와서 올렸다. 정신이 없었나보다"라고 부끄러워했다.
이후 네티즌들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 미모 의외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피부과 의사라며?" "박명수 부인 한수민 운영하는 병원 어디?" "박명수 부인 한수민 아직도 신혼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는 현재 마포구 도화동에서 H 피부과 의원을 운영 중이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 삼성병원 수련의를 수료했다. 미국 의사 자격증도 있으며,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 레지던트를, 프랑스에서도 울트라 셰이프 레이저 과정도 연수하는 등 피부 및 몸매 관리 전문으로 알려졌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에 네티즌들은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 덕분에 계탔네" "박명수 부인 한수민 대단하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 씨 병원 남편 직장과 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