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미생’ 강대리 오민석, ‘킬미 힐미’ 캐스팅… 대리에서 사장으로 승진?
최근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미생’의 시크남 강대리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드라마 ‘미생’에서 강대리 캐릭터로 활약한 배우 오민석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오민석은 “강대리를 많이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면서 “2014년도 마무리 잘하시고 2015년도는 ‘킬미, 힐미’ 드라마를 보시면서 저 강대리가 멋있게 변신하는 모습, 그리고 사장은 또 어떤 모습일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오민석은 ‘킬미, 힐미’ 촬영을 위해 ‘미생’ 출연진에게 주어진 포상휴가에 함께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이 작품에 대한 남다른 각오와 애착을 드러낸 바 있다.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백’ 후속으로 방송되는 ‘킬미, 힐미’에서 오민석은 지독한 워커홀릭의 엔터테인먼트 회사 사장이자 매사에 자신감이 넘치는 차기준 역을 맡았다. 극중 차기준은 육촌인 차도현(지성 분)과 차기 후계자 자리를 놓고 라이벌 구도를 이루게 되는 인물이다.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백’ 후속으로 방송되는 ‘킬미, 힐미’는 내년 1월 7일 방송된다.
드라마 미생 강대리 오민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드라마 미생 강대리 오민석, 사장으로 변신한 모습도 기대된다”, “드라마 미생 강대리 오민석, 어쩜 그렇게 잘생겼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 미생’ 강대리 오민석, ‘킬미 힐미’ 캐스팅… 대리에서 사장으로 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