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왜이래 몇부작? 박형식 남지현에 삼단 뽀뽀 애정공세+김현주 김상경에 프로포즈
'가족끼리 왜이래' 박형식과 김현주가 각각 남지현과 김상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ㆍ연출 전창근) 39회에서는 은근슬쩍 강서울(남지현)에게 흑심을 품는 차달봉(박형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달봉은 강서울의 방에 핑계를 대고 들어간 뒤 대뜸 자리에 누웠다. 그는 "너 왜 이러냐"며 말리는 강서울에게 "내 방 침대보다 여기가 더 편하다"며 버텼다.
이후 차달봉은 "아버지 두부가게에 일하는 걸 생각해 봤느냐"는 강서울의 말에 "왜 이렇게 아버지 두부가게에 신경을 쓰느냐"고 했다.
차순봉(유동근)이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강서울은 "아버지랑 시간 같이 보내면 좋지 않느냐"라며 둘러댔고, 차달봉은 강서울에 뽀뽀를 퍼부은 뒤 도망쳐버렸다.
차강심(김현주)도 문태주(김상경)에게 사랑을 고백했다.
고고장을 찾은 차순봉에게 키스하는 미스고(김서라)를 본 차강심은 깨달은 바가 있다는 듯 문태주에게 "나는 상무님과 오늘을 살고 싶다. 나와 결혼해달라"고 프러포즈를 했다.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자식 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 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이기에 당연하게 여겼던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하는 휴먼 가족 드라마다. 가족끼리 왜이래는 총 50부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