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행운버거 가격은? 카카오톡에 '금빛행운' 입력하면 무료
맥도날드가 신년을 맞아 행운버거를 출시한다. 매년 한정판매되는 맥도날드 행운버거는 지난해 출시 열흘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2015년 을미년 새해를 맞아 26일부터 1월 말까지 판매되는 행운버거는 쫀득한 쇠고기 패티에 양상추와 양파,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만들어진 갈릭소스가 어우러진 햄버거다.
특히 맥도날드가 소개한 행운버거 세트 사진에는 함께 구성된 회오리 모양의 꼬불꼬불한 감자튀김이 눈길을 끈다. 맥도날드는 행운버거 세트메뉴에 들어간 독특한 감자튀김을 "통감자로 만든 컬리 후라이"라는 이름으로 설명하며 "행운을 휘감는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단품의 가격은 4300원이며 컬리 후라이와 음료가 포함된 세트메뉴 가격은 5800원이다.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 사이에는 맥런치 가격인 4900원에 판매되고, 맥딜리버리로 주문 시에는 6400원이다.
한편, 맥도날드는 행운버거 한정판매와 함께 금빛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맥도날드를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뒤 대화창에 '금빛행운'을 입력한다. 이후 지인에게 어울리는 카드를 선택하고 전하고 싶은 새해 행운 메시지를 입력해 지인과 공유한다. 맥도날드 대화창에 돌아와 '공유완료'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금빛행운 이벤트는 매일 1000명의 당첨자에게 총 6000개의 행운버거 단품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금빛행운 이벤트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