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트 ‘새해 스페셜 선물 2탄’, 김수현·정려원·주지훈·소이현·박서준·이현우·박수진 새해 소망은?

입력 2015-01-05 11: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키이스트

키이스트가 2015년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스페셜 선물을 전했다.

새해를 하루 앞둔 지난 31일 소속 배우들의 따뜻한 새해메시지를 ‘새해 스페셜 선물 1탄’으로 공개한 키이스트가 ‘새해 스페셜 선물 2탄’으로 소속 배우들의 ‘2015년 소원 한가지’ 씩을 다시 한번 깜짝 공개해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는 것.

1월 5일 키이스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에게 물었다! 2015년 꼭 이루고 싶은 꿈 한가지는?’ 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두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수현을 비롯해 정려원, 주지훈, 홍수현, 소이현, 박서준, 이현우, 박수진, 조안, 왕지혜 등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각자 마음과 개성을 담은 손글씨 소원 카드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지난 한 해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그 어느 해보다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배우 김수현은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한 해, 많은 웃음과 함께하는 기분 좋은 한 해가 되었으면~!” 이라고 훈훈한 새해 소원을 적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하고 있다.

지난 7월 개봉한 영화 ‘좋은 친구들’에서 인상 깊었던 호연에 이어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간신’으로 다시 한 번 연기 변신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주지훈은 새해 소원에 대해 “건강”과 함께 “간신 대박”이라는 멘트도 곁들이며 깨알 홍보도 잊지 않고 있다.

또한 지난 해 ‘아트스타 코리아’ MC로 새로운 도전은 물론 평소 예술, 패션, 뷰티 분야에서 빼어난 감각을 자랑하고 있는 정려원은 “Well-being both ‘in’ and ‘out’, 겉과 속 모두 웰.리빙이 되었으면” 이라는 센스만점 새해 소원을 남겼으며, 2014년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 이어 ‘룸메이트’로 첫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 솔직하고 가식 없는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던 홍수현은 “새해에는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라고 따뜻한 소원을 남겼다.

‘섹션TV 연예통신’과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MC로 톡톡 튀는 활약과 더불어 지난 10월 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소이현은 “다 함께 행복한 한 해가 되길~ 좋은 작품으로 배우로서 성장한 모습 꼭 보여드릴게요!!” 라고 적어 2015년 새 작품에 대한 기대를 모으게 한다.

또 ‘테이스티로드’로 뛰어난 MC 활약과 함께 지난 한 해 건강미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박수진은 “2015년엔 지금보다 더 즐겁고~ 행복해지길!! 또 그 행복이 나눔을 통해 배가 되는~ 따뜻하고 풍성한 한 해가 되길 바래요♡ 행복합시다!!” 라고 새해 소원을 사랑스럽게 남겼다.

이외에도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마녀의 연애’ 등을 통해 2014년 대세남으로 떠오르며 사랑받은 박서준은 “새해에는 그동안 소망했던 팬미팅 자리를 가지며, 팬들과 보다 가깝게 만나서 소통하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팬미팅 소원을 적어 눈길을 끈다. 박서준은 1월 7일 첫 방송되는 새해 기대작 ‘킬미, 힐미’ 외에도 올해 영화 ‘악의 연대기’와 ‘뷰티인사이드’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2014년에 이어 2015년 대세남으로도 큰 활약이 이미 주목받고 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이어 지난 12월 말 개봉한 영화 ‘기술자들’로 연속 2연타 흥행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현우 또한 새해 소원을 “팬미팅(가능하면 월드투어. 하하)” 이라고 답해 2015년 키이스트 소속의 떠오르는 대세남 이현우, 박서준 두 명의 팬미팅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벌써부터 팬들을 설레게 하기도.

이외에도 왕지혜, 조안, 박은빈, 한보름, 배누리 등 많은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따뜻, 상큼, 달콤, 훈훈 등 각자 개성에 따라 특색 있는 새해 소원 한가지씩을 스페셜 이벤트로 공개해 보는 기쁨을 더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