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걸 6기로 선정된 조수경(사진 출저=온게임넷 공식 페이스북).(사진=온게임넷 공식 페이스북)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롤챔스 코리아는 이미 예고된 바와 같이 달라진 리그 진행 방식과 새로운 룰의 적용으로 어느 때보다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2014년이 저물며 각 팀마다 유명 선수들의 이적과 해외 진출이 더해져, 팀별 리빌딩이 어느 시즌보다 많이 이뤄진 상태로 향후 어떤 팀이 강팀으로 자리잡을지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결승전을 포함해 총 14주간 진행될 이번 롤챔스 코리아는 이 외에도 펜타킬 맞히기와 MVP 맞히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한다. 현장 관객을 대상으로도 온게임넷 버프존 등이 운영될 계획이다.
여기에 롤챔스 코리아만의 마스코트로 자리잡은 새 버프걸도 개막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와 금요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현장 관람 티켓은 OK티켓(www.okticket.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롤챔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롤챔스, 버프걸 궁금하다" "롤챔스, 어서 구경가야지" "롤챔스, 드뎌 개막" "롤챔스, 롤챔스 스타리그는 언제 하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