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한 매장에서 고객들이 라면버거를 먹고 있다.(사진제공=롯데리아)
라면버거는 과거 운영했던 한정 제품에 비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가 병행되지 않은 가운데에도, 햄버거의 정형화된 틀을 깬 이색 제품 콘셉트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할라피뇨 소스의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 라면 버거가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첫날부터 관심을 가져 주셔서, 적지 않게 매우 당황했다”면서 “햄버거의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라면의 이색적인 아이템과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 콘셉트가 적중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