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여신 최희가 하트비의 ‘혼잣말’ 뮤직비디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하트비의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발매한 ‘혼잣말’로 감성 발라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하트비의 뮤직비디오 주연배우 인터뷰 영상을 음원 사이트 멜론에 공개 했다.
공개 된 영상에는 ‘혼잣말’ 뮤직비디오의 주연인 최희, 하트비의 멤버 도진 등 의 출연 소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옅은 화장과 차분한 의상으로 인터뷰에 응한 최희는 영상에서 깜찍한 포즈를 취하기도 해 청초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 시켰다.
최희는 “’혼잣말’이 워낙 슬픈 곡인데 뮤직비디오에 몰입하다 보니 촬영 날에는 하루 종일 슬펐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알고 보니 하트비의 멤버 도진군이 감사하게도 내 팬 이었다. 지금은 두 번 작업을 같이 해서 인지 많이 친해졌다” 라고 하트비의 데뷔 때부터 이어진 특별한 인연을 밝혀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하트비 멤버 도진은 공개 된 인터뷰 영상에서 또랑또랑한 눈망울과 맑은 목소리로 눈과 귀를 집중 시켰다. ‘혼잣말’ 뮤직비디오로 연기에 첫 도전하며 화제가 된 도진은 “(출연하게 돼서) 영광이고 기쁘다. 다음에 연기에 도전할 기회가 있다면 더욱 열심히 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주연 배우들의 애정이 묻어나는 답변에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하트비 혼잣말, 최희 데뷔부터 함께 했구나! 하트비 뜨면 뿌듯할 듯”, “하트비 혼잣말, 곡에 대한 이해가 좋으니 뮤비 연기가 좋을 수 밖에”,”하트비 혼잣말, 비하인드 영상 재밌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명품 보컬리스트 지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하트비의 두 번째 싱글 ‘혼잣말’은 지난 7일 발매 후 멜론, 올레 뮤직, 엠넷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10곳의 차트 10위권 내에 진입하는 등 감성 발라드 돌풍을 일으키며 주목 받고 있다.
한편, 하트비는 두 번째 싱글 ‘혼잣말’ 발매와 동시에 다양한 채널로 팬들과 소통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