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1번 출구 안석빌딩 7층으로 이전하고, 최신식 장비 구축
통증치료 네트워크병원 화인통증의학과는 화인통증의학과 이수점이 방배이수점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확장이전했다고 밝혔다.
화인통증의학과 방배이수점은 이수역 1번 출구 앞 안석빌딩(농협건물) 7층으로 확장 이전하고, 다양한 최신식 장비를 구축하고 쾌적한 내부시설을 구축했다. 여기에 친절하고 숙련된 의료진을 구성해 환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화인통증의학과 방배이수점 김기석 원장은 “내원하는 환자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확장이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화인통증의학과의 과학적인 치료 시스템을 바탕으로 비수술적인 통증 치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화인통증의학고과 방배이수점은 비수술요법을 통해 통증의 근원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통증을 완화시키고 있다. 특히 DNA 인대성형클리닉, 척추 신경성형 클리닉(디스크), 거북목 증후군(경추통), 오십견-회전근개 손상 클리닉, 골프엘보/테니스엘보/족저근막염 등 스포츠 손상 클리닉, 관절염 클리닉, 두통 클리닉 등을 현대인들의 만성적인 통증 질환을 치료하는 전문 클리닉을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DNA인대성형술을 통해 손상된 통증 부위의 조직을 재생하고 강화하는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이 치료는 힘줄과 근육, 연골 등 손상된 부위의 세포재생을 촉진시켜 통증을 완화하고 약해진 조직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수술 없이 통증을 치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