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와글와글] 피노키오 이준, 다이어리 데이, 안정환 교통사고, 김래원 이민호, 장근석 탈세 논란
14일 온라인상에선 인천 어린이집, 피노키오 이준,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다이어리 데이, 장근석 탈세 논란, 김래원 이민호 등이 화제다.
이외에도 청년 취업자 5명중 1명, 안정환 교통사고, 김무성 수첩파동 등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피노키오' 이준 카메오 출연
배우 이준이 조수원 감독과의 인연으로 '피노키오'에 카메오로 출격한다.
14일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이준이 19회에 등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준은 tvN '갑동이'를 함께 한 조수원 PD와의 인연으로 '피노키오' 카메오 출연을 승낙한 뒤 11일 촬영에 나섰다.
촬영과 관련해 공개된 사진 속 이준은 수많은 기자들과 카메라에 둘러싸인 채 애써 담담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근석, 탈세 논란? 소속사 측 "사실 아냐, 대응할 가치 못느껴"
장근석 탈세 논란
탈세 논란에 휩싸인 배우 장근석 측이 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4일 장근석 측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100억 추징금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정상적으로 세무조사를 받았으며 과거 관련된 입장을 충분히 표명했던 사안들"이라며 "왜 다시 논란이 불거졌는지 이해할 수 없다. 더 이상 대응할 가치를 못 느낀다"고 덧붙였다.
○…인천 모 어린이집 교사가 4세兒 폭행, 맞은 뒤 아이 행동 보니
인천 어린이집 폭행
인천의 한 어린이집에서 김치를 남겼다는 이유로 보육교사가 4세 어린이를 폭행해 경찰이 수사에 나선 가운데, 해당 동영상을 본 많은 누리꾼이 온라인에서 분노를 표했다.
특히 인천 어린이집 피해 아동 또래의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은 "무섭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피해 어린이가 몸이 날아갈 정도로 강하게 얻어맞고도 떨어진 음식을 주워 먹는 모습에서 상습 폭행을 의심하는 목소리가 높다.
○…김무성 수첩파동, '문건파동 배후 K, Y'가 김무성·유승민?…발설자 음종환 반응은?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의 수첩에서 '청와대 문건' 파문의 배후로 지목된 K와 Y가 김 대표와 유승민 의원이라는 주장이 나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12일 본회의장에서 김 대표가 '문건파동 배후는 K, Y. 내가 꼭 밝힌다. 두고 봐라. 곧 발표가 있을 것'이라는 메모를 유심히 들여다보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논란이 됐다.
김무성 수첩 속 이 메모에는 '이준석, 손수조, 음종환, 이동빈, 신'이라는 5명의 실명도 적혀 있다. 이준석과 손수조는 새누리당 전 비상대책위원과 당협위원장이고 음종환과 이동빈은 현재 청와대 행정관이다. '신'이라고 적힌 사람은 신용한 대통령직속 청년위원장으로 알려졌다.
○…다이어리 데이, 1월 14일
1월 14일은 '다이어리데이(Diary day)'다. 이 날에는 일 년 동안 쓸 다이어리를 연인에게 선물한다. 특히 다이어리 데이는 자신의 1년 계획을 다이어리에 미리 적어 연인과 교환한다. 두 사람이 뜻 깊은 한해를 보낼 수 있도록 소망을 쓰고, 의미 있는 기념일을 공유하게 된다.
○…'빅 히어로' 다니엘 헤니, 더빙소감 "어려워..성우들 대단한듯"
다니엘 헤니가 첫 더빙 연기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내한 기자회견이 열려 돈 홀 감독, 로이 콘리 프로듀서, 김상진 캐릭터 디자인 슈퍼바이저와 배우 다니엘 헤니가 참석했다. 이날 다니엘 헤니는 "테디는 주인공의 형으로 아버지 같은 존재다. 발명가로 똑똑하면서도, 순수하고 마음이 따뜻하다"고 극중 자신이 더빙 연기한 '테디'를 소개했다.
○…'강남1970' 설현 미모 어느정도길래?…이민호 김래원 모두 반한 매력, "삼촌팬 인증"
13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 호프집에서 열린 영화 '강남1970'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배우 김래원이 AOA 멤버 설현의 미모를 폭풍 칭찬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래원은 미디어데이 행사를 통해 "설현이 정말 예쁜것 같다"고 밝히며 "함께 인증샷도 찍었다"고 덧붙여 설현의 팬임을 인증했다. AOA 멤버 설현은 '강남1970'에서 이민호의 동생 역할로 출연한다.
김래원은 설현에 대해 "극중 겹치는 장면이 거의 없어 대기하면서 딱 한번 마주쳤다"고 말하며 "시사회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놀랐다"는 말로 설현의 미모를 거듭 칭찬했다.
한편 함께 '강남1970'에서 설현의 오빠역인 이민호 역시 지난달 12일에 열린 제작보고회를 통해 설현을 칭찬한 바 있다. 당시 이민호는 설현의 댄스 장면을 언급하며 "매우 즐거웠던 날"이라고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호는 "설현이 댄스를 보여준 날은 모든 것을 잊고 웃을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와글와글] 인천 어린이집, 피노키오 이준,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다이어리 데이, 장근석 탈세 논란, 김래원 이민호, 청년 취업자 5명중 1명, 안정환 교통사고, 김무성 수첩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