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리그오브레전드(LOL) 한국서버가 롤점검을 진행한다.
라이엇게임즈는 게임서버 안정화와 업데이트를 위해 29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는 롤점검을 위해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 오전 6시부터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킨다. 롤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지난 28일 북미 서버에 적용된 5.2 롤 패치를 적용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북미 서버의 이번 업데이트에는 설맞이 스킨 3종과 '빛의 벨코즈'는 물론, '메글링 여단 사수' 트리스타나의 리메이크도 함께 포함됐다.
이 중 설맞이 스킨 3종은 '대장군 카타리나', '대장군 니달리', '불꽃놀이 징크스'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설맞이 업데이트는 중국의 대명절인 춘절에 초점 맞추고 있는 만큼 이들은 모두 중국풍의 복장을 하고 있다. 두 대장군 스킨은 975RP, '불꽃놀이 징크스'는 1350RP에 각각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롤점검, 설맞이 스킨은 한정인가요?", "롤점검, 6시부터 점검 시작이네요", "롤점검, 아 또..."라는 반응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