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배우 손호준과 김소은의 열애설 소식이 전해지면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바라보는 네티즌들의 시선이 달갑지 않다. 과거 열애설에 휩싸인 연예인마저 재조명을 받으며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따.
9일 한 매체는 김소은과 손호준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각자 영역에서 활동하다가 최근 들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하면서 열애설에 휩싸인 연예인들마저 재조명 받고 있다.
과거 가수 겸 배우 이준과 ‘우결’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오연서는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오연서는 이장우와 열애설과 관련, 가상 남편 이준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걸스데이 유라와 현재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모델 홍종현도 최근 애프터스쿨 나나와 열애설에 휩싸여 논란이 됐다.
이처럼 네티즌이 ‘우결’ 출연자의 열애설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이유는 ‘우결’이 다른 리얼버라이어티와는 달리 가상 결혼을 설정으로 하기에 출연자와 시청자의 감정 몰입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이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솔직히 좀 실망이다”, “손호준 김소열애설 진짜 사귀는건가”,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가상 이긴 하지만 열애설 나면 몰입하기 힘든건 사실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