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최초로 도입한 책임강사제도로 고득점 전략 도와…
광주청솔기숙학원의 ‘2016 대입정규반’은 1:4 시스템으로 레벨업 정규수업을 진행한다. 이 제도는 기숙학원 최초로 도입한 ‘책임강사제도’로, 강사 1명이 학생 4명의 정규수업을 이끌고 책임진다. 학생들이 모두 이해할 때까지 무한 반복되는 국, 영, 수 수업을 통해 기초가 약한 학생들은 기본기를 다지고, 상위권 학생들은 최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다.
책임질 수 있는 인원만 지도하겠다는 광주청솔기숙학원의 다짐을 증명하듯, 대입정규반은 한 반 20명의 소수정예, 모집인원이 100명(이과‧문과 합 5개 반)으로 한정된다. 1:4 레벨업 정규수업뿐만 아니라 5개 팀에 맞춰 그룹스터디와 토론 강좌를 진행해 경쟁에 앞서 서로를 이해하고, 우정도 나누며, 학습 의지를 더욱 다지게 만든다.
과목별 선생님과 담임선생님, 입시연구소장의 1:1 개인별 3중 체크 시스템은 학생에 대한 입체적인 관리를 돕는 광주청솔기숙학원의 장점이다. 학원에는 오후 10시까지 국영수 담당 선생님이 상주해있어, 학생들은 궁금한 것을 물을 수 있다.
또한, 의무적인 학습일지 작성과 일일테스트/주말테스트/모의고사 후에 작성하는 오답 노트를 통해 학생들은 본인의 학습 관리를 주도적으로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학생관리 기록부를 통한 꼼꼼한 생활관리, 전문가와의 심리상담, 성공심리학 프로그램 등을 통한 정서관리, 체력 및 영양관리 등이 학생들의 고득점 전략을 돕는다.
광주청솔기숙학원은 다양한 장학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모의고사 성적 향상 시 매월 교습비 일부를 면제해주는 ‘Dream장학금’, 국영수 합 8등급 이내 교습비 반값을 면제해주는 ‘In seoul장학금’, 5등급 이내는 교습비 전액 면제해주는 ‘SKY장학금’ 등 누구나 다(多) 장학제도가 특화돼있어,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돕는다. 2016년 수능성적이 2015년 수능성적보다 낮게 나온 학생에겐 무한책임 장학금도 지급한다.
재수기숙학원 광주청솔기숙학원의 2016 대입정규반 개강일은 2월 15일(일)이며,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