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왕자 엠마왓슨 열애설에 오상진 화제… 왜?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할리우드 배우 엠마 왓슨이 해리왕자와 열애설에 휩싸이자 방송인 오상진이 화제다.
영화 '노아'의 수입과 배급을 맡은 CJ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독일 베를린에서 '노아' 특별 인터뷰를 진행한 오상진과 엠마왓슨이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해 4월 13일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상진은 특유의 부드러운 인터뷰 진행 솜씨로 배우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에 엠마왓슨은 인터뷰가 끝나 후 먼저 오상진에게 함께 사진을 찍을 것을 제안했다는 후문.
엠마 왓슨은 "멋진 인터뷰 감사합니다. 같이 셀카 찍죠"라며 오상진에게 셀카를 제안했고, 짧은 시간에도 친해진 오상진과 엠마 왓슨은 셀카의 정석 포즈부터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셀카 삼매경에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매거진 우먼스데이를 인용해 “엠마 왓슨이 해리 왕자와 비밀리에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리왕자는 엠마왓슨이 전 남자친구인 옥스퍼드 대학교 럭비선수 매튜 제니와 지난해 12월 결별했다는 소식을 접한 후 친구들에게 엠마왓슨을 소개해달라고 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리왕자 엠마왓슨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해리왕자 엠마왓슨 열애, 엠마왓슨이 아깝지”, “해리왕자 엠마왓슨 열애, 그러면 이제 연기 못하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리왕자 엠마왓슨 열애설에 오상진 화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