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tvN의 '응답하라' 시리즈인 '응답하라 1988'에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한 매체는 올해 가을 방송 예정인 tvN '응답하라 1988'의 여주인공에 걸스데이 혜리가 내정됐다고 보도했다.
이에 tvN의 '응답하라' 시리즈 연출을 맡고 있는 신원호PD는 "아직 아무것도 결정된 것이 없다"면서 "방송까지 7~8개월이나 남았다. 확정 기사가 왜 나왔나 모르겠다"고 반박했다.
걸스데이 혜리 소속사 측은 "혜리가 최근 '응답하라 1988'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며 "그 외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현재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최근 걸스데이 소진은 SBS 드라마 '떴다 패밀리'에서 동주 역을 맡아 열연했다. 안타깝게도 걸스데이 소진이 출연한 SBS 드라마 '떴다 패밀리'은 마지막회에서 2.3%(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해 부진을 면치 못했다.
걸스데이 유라는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이은영 역을 맡았다. 당시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마지막회 시청률은 5.2%(닐슨코리아 기준)였다. 이외에 걸스데이 유라는 KBS'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에서 열연하는 등 나름대로 연기신공을 쌓아왔다.
혜리 역시 드라마에 도전장을 냈다.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주연으로 민우정 역을 맡았다. 앞서 JTBC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역시 주연으로 이예희 역을 소화했다. 현재 방영 중인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시청률이 낮은 편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4.4%의 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을 보였다.
앞서 출연한 JTBC '선암여고 탐정단'도 마지막회 시청률이 0.9%(닐슨코리아 기준)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