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증권은 전국 각지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이제 개인연금도 피트니스를 통해 제대로 관리하고 대우받으세요'라는 주제로 길거리 캠페인을 했다고 26일 밝혔다.
KDB대우증권이 개인연금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26일 KDB대우증권에 따르면 ‘연금도 피트니스를 통해 제대로 관리받고 대우 받으세요’라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전국 주요지역에서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국 사장이 지점 직원들과 함께 오전 8시부터 광화문역과 시청역 주변에서 직접 안내물을 전달하는 등 전국 각지에서 임직원들은 물론, 이자용 노조위원장 등 노조원들도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연말정산 이후 개인연금을 단순히 세테크 수단으로만 인식하고 있는 일반인들의 인식 전환은 물론 이미 가입하고도 개인연금을 잘못 관리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특히 KDB대우증권은 ‘개인연금 피트니스’를 통해 고객의 연령과 매월 납입가능 금액 등을 기준으로 고객 맞춤별 목표수익률을 제시하고, 이에 적합한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개인연금 가입 이후에는 매월, 매분기, 연간 단위로 ‘스마트폰’, ‘이메일’은 물론 ‘1:1 유선 상담’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홍성국 사장은 “퍼스널트레이너가 몸관리를 해주듯 KDB대우증권의 PB가 개인연금을 목표에 맞춰 실시간으로 관리해 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