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태플릿 PC 서피스3 단독 판매= G마켓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리미엄 태블릿 PC '서피스3(Surface 3)'를 오픈마켓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17일 오전 10시에 미리보기 페이지를 오픈했고, 20일부터 공식 예약 판매 할 예정이다. 서피스3 64GB(2GB RAM)와 서피스3 128GB(4GB RAM)를 각각 59만9000원과 71만9000원에 선보인다. 윈도 8.1 기반의 서피스3는 생산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태블릿 PC다. 인텔 아톰 프로세서인 x7-Z870이 탑재했으며, 향후 윈도 10으로 무상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동영상 재생시 최대 10시간 동안 배터리가 지속되고 일반 모바일 기기 충전기와 동일한 마이크로 USB 충전기이 가능해 휴대가 편리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서피스3의 모든 액세서리를 시중가 대비 30% 가량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서피스3을 검색하면 된다.
◇옥션, 카메라 대전= 옥션은 카메라 브랜드와 악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봄 맞이 카메라·카메라 가방 브랜드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소니, 니콘, 캐논 등 대표 브랜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의 액션캠 올해 신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기본적인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10m 방수 케이스를 끼우면 수중촬영도 가능하다. 옥션은 소니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90개 한정 수량으로 정품 배터리와 백팩, 헤드 마운트 등을 증정한다. 카메라 가방도 저렴하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카메라 가방을 최대 22% 할인 판매하며, 모델명 중 MC라인의 가방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와이파이 SD메모리카드(8GB·16GB)를 증정할 예정이다.
글로벌 SPA(의류 생산·유통 일괄 운영업체)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7일부터 23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폴로 셔츠(Polo Shirt)’를 할인 판매한다. 남성·여성 폴로셔츠(드라이 피케·드라이 셔츠칼라·드라이 스트레치 프린트 등 일부 종류)의 경우 2장에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정상가로는 1장에 2만9900원에 팔던 제품이다. 어린이용 폴로셔츠는 1만4900원(정상가 1만9900원) 등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진행 제품인 남성용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와 ‘드라이 셔츠 칼라 폴로 셔츠’는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을 갖춰 골프 경기 등 야외활동 시에도 안성맞춤이다.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는 심플한 무지를 비롯해 다양한 무늬의 ‘프린트’, 옷깃과 소매에 라인을 더한 ‘디자인’ 및 스트라이프 패턴의 ‘보더’ 등 다양한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드라이 셔츠 칼라 폴로 셔츠’는 칼라 형태에 따라 ‘레귤러’, ‘버튼다운’ 등으로 구성됐으며, 넥타이 없이도 단정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백화점들, 막판 3일 총력… 노마진ㆍ80% 세일= 국내 백화점업계가 봄 정기세일 마지막 3일을 앞두고 세일 총력전에 나섰다. 최대 70% 세일부터 노마진까지 내걸었다. 현대백화점은 17일부터 봄 정기 세일 마지막 3일 동안 막판 고객 몰이에 나섰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5층 대행사장에서 '영패션 브랜드 패밀리 대전'을 열어 봄 간절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에고이스트, 플라스틱아일렌드, 버커루 등 22개의 인기 영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올해 최대 규모의 영패션 행사다. 행사 참여브랜드와 물량은 50억원 규모로 지난해보다 2배 이상 확대했다. 무역센터점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로가디스, 갤럭시, 지이크 등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봄 맞이 남성 수트 특집전을 진행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봄 정기세일 마지막 3일인 17~19일간 남성패션,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상품군의 봄 신상품 100개 품목을 노마진으로 10~6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이 노마진 세일에 나선 것은 지난 2000년대 초 이후 14년만이다. 브리오니ㆍ제냐ㆍ꼬르넬리아니ㆍ아르마니ㆍ휴고보스 등 남성명품 브랜드와 닥스ㆍ마에스트로ㆍ듀퐁셔츠ㆍ블랙야크ㆍ보그너 등 50여개 유명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롯데백화점은 같은 기간 2차 출장세일까지 나선다. 서울 컨벤션센터 세텍(SETEC) 제3 전시관에서 열리는 2차 블랙쇼핑데이 행사에는 220여개 골프ㆍ여성ㆍ잡화 브랜드가 참여, 100억원어치의 패션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또 같은 기간 모든 점포의 식품관과 가전매장에서는 정상가격의 최대 절반 가격에 파격가 줄서기 상품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 위주로 세일전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명품관 하이주얼리&워치 매장에서는 업계 최초로 2015년도 까르띠에 신상품인 끌레 드 까르띠에를 마스터피스존에 전시해 이목을 끌 예정이다. 명품관 웨스트 2층에서는 18일부터 겐조의 2013·2014년도 이월상품을 50~70% 할인 진행하고, 19일까지는 MM6 14년도 이월상품을 50% 할인진행한다. 웨스트 3층 팝업매장에서는 캐나다 코스메틱 브랜드인 '벨포트 카고'와 국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바이언스가 첫선을 보인다.
AK플라자도 마지막 3일 찬스 상품전을 통해 전점에서 여성의류, 남성·스포츠, 유아동, 가구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젊은 감성의 종합쇼핑몰 AK& 수원점은 18일부터 4층 연결통로에서 ‘툰토이 프렌즈전’과 ‘키덜트 슈퍼파워전’을 진행, 타미야, 하비클럽, 레고,콘타모, 바이로봇, 영공방 등을 10~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다이소몰, 원스탑 쇼핑 여행기획전 실시= 균일가 생활용품 숍 다이소아성산업의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www.daisomall.co.kr)은 각종 여행 관련 상품을 최대 52%까지 할인하는 ‘여행, 원스탑쇼핑 기획전’을 실시한다. 여행 가방에서 아이디어 여행소품, 먹거리에 이르기까지 여행시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통해 편리하게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다. 본 여행 기획전에서는 캐리어, 백팩, 보조가방과 같이 종류별로 다양한 사이즈의 여행 가방과 여권 케이스, 네임택, 휴대용 세면도구세트, 어댑터 등 각종 필수 여행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여행, 원스탑쇼핑 기획전’은 다이소몰 특별가 및 할인가가 적용되어 소비자들은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상품의 경우 무료배송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