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홈쇼핑을 통해 출시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성장솔루션 업’을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한국야쿠르트는 ‘키성장솔루션 업’을 매일 직접 고객에게 전달하고 고객이 꾸준히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직접 관리해 섭취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고객들은 야쿠르트 아줌마로부터 키성장에 주요 정보를 직접 듣고 실천할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키성장솔루션 업’은 천연 한방소재인 ‘황기추출물등복합물(이하 HT042)을 주 원료로 만들었다. 12주간 신장 하위 25% 미만인 10~15세 아이들 100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HT042’를 매일 섭취한 아이들은 비섭취군의 아이들에 비해 17%(3.3㎜) 더 성장했다. 이러한 시험결과를 바탕으로 ‘HT042’는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키성장솔루션 업’은 지난 7일 출시 후 홈쇼핑 방송 2회 만에 ‘매출 10억원을 달성하는 등 학부모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채널 확장으로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키성장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어 한층 더 강력한 키성장 인기몰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제품 설명은 ‘키성장솔루션 업’ 홈페이지(www.keysolup.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1병에 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