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현대백화점 키즈페스티벌ㆍ어버이날 선물 추천 세일 외

입력 2015-05-04 18:1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이랜드그룹)

◇이랜드 스파오 세일= 이랜드의 국내 최초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10일까지 스프링 세일에 돌입한다.

스파오 전국 매장은 5월 가정의 달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의류와 신규 출시한 기능성 냉감 내의 쿨팩트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100% 순면으로 제작된 라이트 코튼 셔츠는 20% 할인된 15,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던한 감성의 봄 트렌치코트와 항공 점퍼 등의 아우터는 각각 1만원 할인된 4만9900원에 만날 수 있다.

베이직한 스타일로 코디하기 좋은 스웨트 맨투맨은 2장 구매 시 1만9900원에, 스웨트 후드집업과 스웨트 팬츠는 각각 1만9900원에서 할인된 1만2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신규 출시한 기능성 냉감 내의 쿨팩트도 동반 세일에 돌입한다.

한편 지난주 출시돼 이틀 만에 완판된 어벤져스의 아크 원자로 티셔츠가 재입고됐다. 예상보다 이른 완판 이후 긴급 투입한 물량으로, SNS 입소문과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슈와 함께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스파오는 1일부터 5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EXO와 AOA 멤버들의 그래픽티셔츠 코디컷이 들어간 한정판 대형 쇼핑백을 증정한다. 해당 고객은 EXO 버전과 AOA 버전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레스모아)

◇레스모아, 가정의 달 ‘패밀리 세일’ 실시= 대한민국 대표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뭉칠수록 할인 혜택이 커지는‘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오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발 2개 구매 시 10%, 3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일부터 10일까지 7만원 이상 롯데 카드로 결제 시 5% 할인, 현금IC 카드로 결제 할 경우 5000원 즉시 할인을 시행해 중복 적용 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나이키의 에어시리즈, 푸마 트리노믹 R698, 아디다스ZX8000 등 글로벌 브랜드의 히트 상품부터 버켄스탁, 테바, 차코 등 여름 샌들까지 해당되어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발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와 함께 레스모아는 어린이 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1일부터 5일까지 키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펠리 스케치북을 증정하며, 어린이날 당일 전국 레스모아 주요 매장에서는 선착순으로 풍선을 선물한다. 아울러 명동, 부산, 제주 매장 등에서는 외국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스모아 마스코트인 ‘펠리’ 뱃지를 선물하고, 8% 할인 가능한 텍스 프리(TAX FREE)서비스를 실시해 외국인 쇼핑객을 위한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쎌바이오텍)

◇어버이날 선물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5월 17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듀오락 온라인몰(www.duolac.co.kr)에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다양한 기념일과 대상을 고려, 맞춤형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듀오락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 세트 이벤트는 어린이와 성인의 장 건강에 특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듀오락 얌얌, 듀오락 케어 제품을 각각 2개 구매하거나 듀오락 ATP와 듀오락 골드, 듀오락 혈당컨트롤을 각각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따라 3~4일분의 샘플을 추가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 제품은 별도의 듀오락 케이스와 쇼핑백에 담아 제공해 특별한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함께 진행되는 쥐락펴락 듀오락 가정의 달 속 깊은 이벤트는 선물을 주고 싶은 이와 소중한 사연을 듀오락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연의 고객에게는 응모자를 대신해 듀오락이 직접 감사카드와 함께 듀오락 선물세트를 배송한다.

◇돌코리아, 어린이날 맞아 바나나걸이 증정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코리아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주요 대형마트에서 바나나걸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어린이날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돌코리아 바나나를 구입한 고객에게 총 5만개 한정으로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돌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바나나걸이는 바나나가 바닥에 닿는 면을 최소화하여, 바나나가 무르지 않고 슈가 스팟(Sugar Spot)이 고루 생기도록 도와 바나나를 더욱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게 해준다. 바나나의 슈가 스팟(Sugar Spot)은 과육의 당도가 높아질수록 바나나 껍질에 생기는 검은 반점을 뜻하는 것으로, 바나나가 가장 맛있을 때 나타난다.

이 밖에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Doleivery)에서 한정판 감사의 달 스페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푸짐한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탐앤탐스 블랙 유기농테마파크점. (사진제공=탐앤탐스)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이색매장 인기= 아이들과 나들이하기 좋은 위치에 자리한 탐앤탐스의 ‘블랙 유기농테마파크점’과 ‘율동공원점’은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는 국내 최대 유기농업지역이자 친환경생태도시인 남양주시가 자연친화콘셉트로 2011년 개설했다. 봄 나들이가 한창인 요즘, 도시아이들이 직접 꼬마 농부가 돼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 날 이색 체험 장소로 손색 없다.

이 곳에 위치한 탐앤탐스의 블랙 유기농테마파크점은 싱글오리진 커피 ‘더칼립소’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자연친화적으로 재배한 100% 유기농 커피와 우유를 제공하고 있다. 또 대표 인기 메뉴인 허니버터브레드, 프레즐을 비롯해 또띠아 피자, 스프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다.

분당의 율동공원은 평소에도 가족 단위의 나들이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다. 호수와 함께 넓게 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북파크 등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어 나들이 장소로 좋다. 주변에 거주하는 엄마들로부터 일찍이 대표 키즈카페로 이름난 이 율동공원점은 지하 1층 전체를 볼풀과 미끄럼틀 등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해놨다.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단 하루!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캐리커쳐, 페이스페인팅 등 가족 단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점별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압구정본점 하늘정원에서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어린이날 추억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단위 고객 방문 고객에 한해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캐리커쳐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지하 2층 아동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뽀로로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호점에서는 13층 문화홀에서 히어로 티셔츠 만들기를 진행한다. 흰색 티셔츠에 고객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즉석 프린팅한 후, 마카로 직접 색칠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티셔츠를 만드는 이벤트다. 현대백화점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참여할 수 있고,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