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후 3일 이내 등록 시 교육비 최대 102만원 지원
최근 들어 영유아 무상교육, 노령화 등의 사회적 영향으로 보육과 사회복지 관련 분야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수요에 비해 전문인력은 굉장히 부족한 실정이며, 이에 따라 관련 직종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이 미래 유망 직종으로 꼽히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많은 이들이 관련 자격증을 비교적 짧은 시간에 취득하고자 온라인 상으로 수강 및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해밀원격평생교육원을 찾는 추세다. 때마침 해당 교육원은 2015학년도 6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어서 수강에 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강의는 학사/전문학사학위 취득과정,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부문에서 진행되며, 오는 5월 13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한편 수강생들에게 보다 나은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해밀원격평생교육원’은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학위 및 자격증 취득과 관련해 상담을 받은 자가 3일 이내 등록 시 교육비를 최대 102만원까지 지원하는 할인혜택부터 시작해 장학금 혜택, 실습 연계 등의 기회를 제공하며, 무료 수강권, 자매휴양시설 할인이용, 문화복지 및 의료시설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다.
해밀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현재 사회적 분위기를 보았을 때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은 굉장한 이득”이라며 “쉽고 빠르게 자격증 및 학위 취득이 필요하신 분께는 가장 좋은 학습 환경이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라고 전했다.
오는 5월 13일까지 수강생을 모집 중인 해밀원격평생교육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http://www.hmstudy.com)나 상담전화(1899-3052)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