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요구 반영한 디자인·유저 인터페이스 개선 등
(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소프트는 자녀의 PC, 스마트폰 관리 솔루션 ‘엑스키퍼’의 기능과 UI를 개선하는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엑스키퍼는 자녀가 사용하는 PC와 스마트폰에서의 유해물 차단은 물론 기기 사용시간 설정, 실 사용시간 사용내역 모니터링, 자녀 위치조회 등의 기능을 통해 청소년들의 기기 중독을 예방해주는 보호 솔루션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기능 개선과 추가, 홈페이지, PC용 에이전트, 모바일 앱의 디자인 변경등이 함께 개선됐다.
'엑스키퍼PC'는 1대의 PC에 여러 명의 자녀를 등록해 개별 관리할 수 있는 자녀 추가 기능이 추가됐다. 이렇게 등록된 자녀들은 게이트페이지를 통해 각자의 비밀번호 입력 후 손쉽게 사용자 전환이 가능하다.
자녀 위치 조회 기능도 강화됐다. 미리 설정한 시간에 자동으로 자녀의 위치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위치 자동 알림 설정 기능을 통해 등하교, 학원 출석 등 패턴화 된 위치를 자동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기연 지란지교소프트 키퍼사업부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실제 고객들의 VoC를 바탕으로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엑스키퍼를 일방적인 차단을 위한 솔루션이 아닌 자녀들과의 소통을 통한 자율 관리는 물론 자녀들의 안전까지 지켜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