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장이 삼성전자의 주요 매출처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올해 1분기 삼성전자의 전체 매출에서 중국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20.56%로, 2013년 이후 꾸준히 확대되고 있고, 2013년 18.44%였던 중국 매출 비중은 지난해 20.53%로 1년새 2%포인트가 상승했고 올 1분기에도 소폭 상승했습니다.
e스튜디오
중국 시장이 삼성전자의 주요 매출처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올해 1분기 삼성전자의 전체 매출에서 중국 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20.56%로, 2013년 이후 꾸준히 확대되고 있고, 2013년 18.44%였던 중국 매출 비중은 지난해 20.53%로 1년새 2%포인트가 상승했고 올 1분기에도 소폭 상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