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으로 들었소, 상위 1% 이준의 시계 가격은= SBS '풍문으로 들었소'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는 가운데 다채로운 상류층 스타일 또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재벌 3세 역을 맡은 이준의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댄디한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준은 셔츠에 니트를 레이어드하거나 솔리드한 컬러의 재킷, 점퍼 등을 활용해 상위 1%의 럭셔리하면서도 순수함이 돋보이는 한인상의 캐릭터를 표현했다. 여기에 라도(Rado) 다이아마스터 시계를 매치해 젊고 활동적인 느낌을 가미하였다. 이준이 착용한 시계는 '라도 다이아마스터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정확성을 높인 '12 1/2 ETA2894-2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한 이 제품은 시계 전체를 플라즈마 하이테크 세라믹으로 제작하여 가벼우면서도 스크레치에 강하며, 알러지를 일으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가격은 500만원대다.
◇프로듀사 공효진 패션, 제이에스티나 제작지원 이벤트= 제이에스티나 레드가 '프로듀사' 제작협찬에 나섰다.
예능국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리얼하게 담아내며 순조로운 출발을 한 KBS 새 금토드라마 '프로듀사'는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차태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런칭한 제이에스티나의 신규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공효진이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어 이번 제작 협찬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관계자는 "화제의 드라마 '프로듀사' 제작협찬을 통해 극 중 공효진의 착용 주얼리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프로듀사 제작 협찬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080-998-0077.
◇금강제화, 빅앤스몰 세일=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특대 특소 사이즈 신발 전문매장 '빅앤스몰(BIG&small)'이 최대 30% 할인에 들어간다.
31일까지 전국 15개 빅앤스몰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선 남성용 230~240mm와 280~310mm, 여성용 210~220mm와 250~260mm의 리갈, 브루노말리, 르느와르 정장화를 비롯해 랜드로바, 버팔로, 클락스 캐쥬얼화와 바이오소프, 다이아몬드 컴포트화 등을 30% 할인 판매한다.
빅앤스몰 강남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아식스, 컨버스 등 해외 브랜드의 특대 사이즈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바다의 날, 대형마트 인기 수산물 반값 판매 = 이마트가 바다의 날(5월 31일)을 맞아 인기 해외 수산물을최대 반값 이하로 판매한다.
이마트는 해양수산부, 한국원양산업협회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오징어, 참치 등 인기 냉동 수산물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 원양산 냉동 오징어를 정상가 대비 58% 할인한 4마리에 2000원에 선보인다. 인기 생선 횟감인 '참치 뱃살회'는 53% 할인한 1만8800원에 판매한다.
또 러시아 산 왕 동태(1.3Kg)는 40% 할인한 3900원, 청정 해역인 대서양 라스팔마스 지역에서 조업한 원양 돔(3미)은 24% 싼 2250원에 판다.
특히 올해의 경우 지난해 바다의 날 행사 물량인 120t의 3배가 넘는 430t을 대량 준비해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고 마트 측은 설명했다.
홈플러스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국 140개 점포에서 전복, 갈치, 연어 등 인기 수산물을 최대 38%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전복(100g)을 4300원, 해동 갈치(마리)를 4500원, 연어(팩)를 1만2000원, 꽃게(100g)를 1980원에 내놓는다.
◇이니스프리, 에코 이벤트=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2015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지구를 위한 놀이, 에코손수건'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일상 속에서 손수건을 즐겁고 재미있게 사용하며 함께 즐기는 놀이가 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2010년부터 매년 새로운 디자인의 손수건을 소개해 왔으며, 2015년에는 청정섬 제주의 사계절을 담은 총 4가지 디자인의 손수건을 선보인다. 또한 베스트셀러 제품에 에코손수건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된다. 더 그린티 씨드 세럼과 크림, 쿠션 3종(롱웨어 쿠션, 워터 글로우 쿠션, 앰플 인텐스 쿠션) 등 총 5가지 품목으로, 더 그린티 씨드 세럼과 크림은 2배로 늘린 대용량 제품으로 기획됐다.
2015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서명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의미로 서명을 남긴 10만 명과, 6월 한달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에 한해 에코손수건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