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70kg을 감량한 개그맨 김수영.(김수영 sns)
‘1대 100’ 개그맨 김수영의 다이어트 비결이 공개 돼 화제다.
2일 김수영은 KBS 예능프로그램 ‘1대 100’에 출연,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서 있었던 다이어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2월 건강상의 이유로 다이어트를 시작해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온 김수영은 현재까지 70kg을 감량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김수영의 다이어트 방법에 관심이 갖기 시작했고, 최근 타 방송을 통해 그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당시 김수영이 공개한 식단에는 아침에 현미, 우거지 된장국, 계란찜, 샐러드를 점심으로 현미, 북엇국, 고등어구이, 두부찜, 시금치 나물이 포함돼 있었다. 또 저녁으로는 현미, 미역국, 버섯야채볶음, 계란말이 등을 먹었다. 식단과 함께 오전·오후 30분씩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걷기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어 그는 "음식 조절이 중요하다"라며 "구성된 식단 외에 군것질을 할 수 없다"고 전했다. 이어 김수영은 '상상먹방'을 자신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라고 설명하며 "맛을 상상하면 진짜 그 맛이 느껴지고 배가 찬다"고 덧붙였다.
네티즌은 “김수영 살 진짜 많이 뺐다” “김수영 더 빼서 훈남 되길” “김수영 항상 응원해요” “김수영 진짜 대단하다” “김수영 말이 70키로지 진짜 엄청난거다” “김수영 이제 근육 만들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