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겨울상품 80% 세일 = 현대백화점은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아웃도어 역시즌 상품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은 현대H몰과 CJ몰, GS샵에서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는 다운패딩의 물량을 지난해 보다 2배 가량 확대한 것이 특징이며, 행사 규모는 300억으로 온라인몰에서 진행한 역시즌 행사 중 최대 규모다.
노스페이스, K2, 컬럼비아, 블랙야크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10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겨울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판매 한다. 대표 상품은 K2 다운점퍼 16만9000원(현대H몰), 노스페이스키즈 아이거 하이벤트 다운자켓 12만8000원(CJ몰), 컬럼비아 다운점퍼 17만1900원(GS샵) 등이다.
◇라움에디션 2015 해피 시즌 오프, 30% 할인 = LF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에서 2015 S/S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오프 세일은 벤시몽·요시삼라·케넬앤슈맨거·데이트·프리미아타·식스티세븐 등 라움에디션 내 인기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특히 벤시몽은 론칭 이래 첫 시즌 오프 세일로 다양한 스타일 수가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사이즈 물량까지 확보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 품목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행사는 6월 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라움에디션 전국 매장을 비롯해 라움에디션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카페베네, 뮤지컬 ’팬텀’ 40% 할인 = 카페베네는 다가오는 7월 베네데이를 맞아, 뮤지컬 ‘팬텀’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베네데이’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6일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카페베네 대표 문화 이벤트다. 오는 7월 베네데이 공연으로 선정된 ‘팬텀’은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주인공 팬텀의 비밀스러운 과거에 대해 다뤘으며, 국내 초연 작품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예매를 원하는 경우, 카페베네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메인 페이지의 ‘팬텀’ 배너를 클릭해 티켓을 구입하면 된다. VIP석은 시중가 14만원에서 40% 할인된 8만4000원, R석은 11만원에서 6만6000원, S석은 4만8000원, A석은 3만원에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은 1인당 10매로 제한된다. 뿐만 아니라, 베네데이 공연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의 여름 베스트셀러 샌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마트쇼핑몰, 야간 할인 이벤트 = 하이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야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夜한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밤 9시부터 다음날 아침 9시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약 5~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해도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총 80여개로,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가전제품과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 가전, 전기밥솥, 청소기 등 생활가전 등 다양하다.
특히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 배송을 기다릴 필요가 없이 다음 날 오전에 하이마트 매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디지털카메라, 청소기, 전기밥솥 등의 상세한 사용법을 매장 상담원으로부터 직접 설명을 들을 수도 있다.
한편 하이마트쇼핑몰에서는 6월 14일까지 신규가입 회원에게 앤제리너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