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모기향'으로 유명한 가수 임세준의 신곡 ‘아이 엠 쏘리’(I’m Sorry)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됐다.
임세준은 지난 11일 각종 음원 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아이 엠 쏘리’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아이 엠 쏘리’는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R&B) 장르로, 조건 없이 나 하나만 바라봐주고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위한 세레나데다. 사랑하는 사람을 앞에 두고 고백하듯이 풀어낸 수필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아이 엠 쏘리’의 총 프로듀싱과 작곡, 작사는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인 바이브(Vibe) 윤민수가 맡았다. 또한 민연재가 공동 작사가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프로듀서 킹밍(KingMing)과 김동휘, 전주현 등이 편곡에 참여했다.
임세준은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모기향 필 무렵'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모기향 필 무렵'은 작곡가 겸 가수 임세준으로 밝혀져 충격을 줬다.
임세준은 백지영의 '총 맞은 것처럼'을 선곡했고, R&B 창법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애절 감성을 자극했다. 임세준의 노래를 들은 백지영은 "계약 언제까지냐"며 러브콜을 보냈고 작곡가 김형석은 "감정 표현이 대단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