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예정화 정준하 박지윤 이재훈 '라디오스타' 예정화 정준하 박지윤 이재훈 '라디오스타' 예정화 정준하 박지윤 이재훈
'라디오스타' 예정화가 정준하, 박지윤 전 아나운서, 쿨 이재훈과 함께 이대호와 오승환의 맞대결 현장 응원에 나선 영상을 공개했다.
예정화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시간 소프트뱅크 이대호 vs 한신 오승환. 이대호 선수 홈런치고 오승환 선수 세이브 올리는 역사적인 날이 되길. 후쿠오카야후돔"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짧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예정화와 정준하, 박지윤, 이재훈이 9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크돔에서 열린 '2015 일본 프로야구' 소프트뱅크 호크스와 한신 타이거즈의 맞대결을 경기장에서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경기에서 이대호는 3타수 1안타 1타점 2볼넷을 기록하며 팀의 5-0 승리를 이끌었고, 결국 오승환은 등판하지 않았다.
이날 예정화가 정준하, 박지윤, 이재훈과 일본 프로야구 경기장을 찾은 것은 K-STAR 예능 프로그램 '식신로드' 촬영차 후쿠오카를 방문했다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하는 이대호와 절친으로도 알려져있다.
한편 예정화는 지난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라디오스타' 예정화의 '이대호 vs 오승환' 응원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라디오스타' 예정화의 '이대호 vs 오승환' 응원 인증샷, 너무 예뻐요!" "'라디오스타' 예정화의 '이대호 vs 오승환' 응원 인증샷, 라디오스타 봤는데 짱이었어요!" "'라디오스타' 예정화의 '이대호 vs 오승환' 응원 인증샷, 정준하가 예정화 얼굴 크기 두배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