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웨지ㆍ듀엣 스포츠 마블 아웃솔 클로그ㆍ아드리나 Ⅲ 미니웨지 등
◇레이웨지
2011년 완판신화를 일으킨 국민 샌들 ‘레이웨지(Leigh Wedge)’.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장시간 걸어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 혁신적인 편안함으로 여성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해마다 품귀현상을 보인다. 굽 부분을 자체 개발한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일반 웨지힐이나 하이힐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가볍고 편안한다. 스마트 버클을 사용해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다리가 가장 매끈해 보인다는 8cm가량의 굽 높이로 여성들이 원하는 여름철 조건을 모두 갖췄다.
◇듀엣 스포츠 마블 아웃솔 클로그
아웃솔에 마블 그래픽을 더해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톡톡 튀는 스타일을 선사하는 ‘듀엣 스포츠 바블 아웃솔 클로그(Duet Sport Marbled Outsole Clog)’. ‘듀엣 스포츠 클로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 제품에 컬러풀하게 그래픽이 마블된 아웃솔의 디자인이 경쾌하면서도 멋스럽다. 발등 부분은 부드러운 크로슬라이트 소재가 적용돼 편안함이 더해졌으며, 밑창의 돌기는 발에 피로를 줄여준다. 백 스트랩은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준다.
◇아드리나 Ⅲ 미니웨지
크록스 젤리슈즈 ‘아드리나 Ⅲ 미니웨지(Adrina Ⅲ Mini Wedge)’는 ‘아드리나’ 시리즈의 웨지 버전. 특히 꽃잎 모양에서 고안해 구멍을 낸 디자인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다. 물에 젖지 않아 여름철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다. 5cm의 미니웨지 스타일이 각선미를 살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