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주아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태국에 있는 자신의 초호화 신혼집을 공개했습니다. 유럽 마을 같은 외관에 고급스러운 수영장까지. 태국 재벌 남편에 걸맞는 '으리으리' 함 그 자체였습니다.
제자겸 직원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수 년동안 폭행하고 가혹행위를 벌인 교수가 구속됐습니다. 이 교수는 다른 제자들까지 동원해 폭행을 일삼고 인분을 먹이기까지 하는 등 엽기적인 가혹행위를 벌였습니다.
방송인 클라라가 이규태 일광그룹 회장을 협박한 혐의를 벗었습니다. 오히려 이규태 회장이 클라라를 협박한 사실이 드러나 재판에 넘겨졌는데요. 이 회장은 클라라에게 "목 따서 보내버린다" "불구자 만들어버린다"등의 섬뜩한 협박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가수 은가은이 JTBC '끝까지 간다'에 출연해 폭풍 가창력을 뽐냈습니다. 특히 은가은은 귀여운 외모까지 갖춰 MC들은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한 숨은 보석"이라고 극찬했는데요. 방송 직후 뜨거운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니 스타로 가는 길도 머지 않은 것 같네요.
리쌍이 신곡 '주마등'을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습니다. 역시 ‘믿고 듣는 음원강자’ 리쌍이라 불릴만한데요. 이번 신곡은 3년 만에 발매되는 곡으로 특히 리쌍 멤버 길이 음주운전 자숙 후 내놓은 복귀작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