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1차 티저 예고편 공개
(사진=SBS)
‘용팔이’의 강렬한 1차 티저 예고편이 윤곽을 드러내면서 ‘대박’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용팔이는 오는 8월5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용팔이 측은 19일 1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김태희의 눈물과 함께 “나쁜 꿈을 빠져나오는 방법은 잠에서 깨는 것”이라며 “하지만 잠에서 깰 수 없다면 악몽은 계속된다”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이어 영상에서 김태희가 체념한 채로 어디론가 떨어지고, 이에 주원이 그녀의 손을 맞잡으며 끌어올리고는 이내 포옹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용팔이 1차 티저 예고편을 접한 팬들은 “용팔이, 김태희 주원 완전 기대된다”, “용팔이 올해 최고의 기대작”, “용팔이 김태희 이번에는 꼭 흥해라!”, “용팔이 주원, 주원 믿고 무조건 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용팔이는 김태희와 주원을 비롯, 조현재·채정안·정웅인·안세하·송경철·스테파니 리·김미경·이주연·문지인·박혜수·정석용·장광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