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新 여름음료 2종 출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28일 전국 매장에서 새로운 여름음료로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2종과 여름 밤하늘의 별을 주제로 한 19가지 다양한 머그, 텀블러, 머들러, 코스터 등을 출시하고, 뜨거운 여름의 막바지를 장식하는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9월 1일까지 허니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레몬 진저&망고 젤리 피지오 중 2잔 구매 시마다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하면 좋을 스타벅스 볼을 증정한다. 준비된 스타벅스 볼은 한정수량 제작돼,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릴레이 Tri-Star Dash 이벤트도 준비됐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평일, 토요일, 일요일 각각 다른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방문 별 1개 외에 추가로 보너스 별 3개를 증정한다.
◇유니클로, 디자인 콘테스트 개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글로벌 디자인 콘테스트인 ‘UTPG 2016 (UT Grand Prix, UT 그랑프리)’을 개최하고 8월 31일까지 전 세계 곳곳에서 디자인 작품을 모집한다.
올해 ‘2016 UT 그랑프리’의 테마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개성적인 캐릭터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디즈니∙픽사’ 영화 속 캐릭터들의 우정이다. 유니클로는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토이 스토리(Toy Story)’의 버즈(Buzz)와 우디(Woody), ‘몬스터 주식회사(Monster. Inc.,)의 마이크(Mike)와 설리(Sully) 및 ‘니모를 찾아서(Finding Nemo)’의 말린(Marlin)과 도리(Dory) 등 멋진 우정으로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캐릭터들을 바탕으로 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응모 받는다.
‘2016 UT 그랑프리’의 우승자는 상금 1만달러(한화 약 1150만원)를 수상하게 된다. 또한 최종 선정된 디자인들은 내년에 출시될 ‘2016 S/S UT’에 포함되며 남성, 여성 및 키즈용으로 출시되어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 세계 유니클로 매장에서 판매된다.
인기 애니메이션 제작사 ‘디즈니∙픽사’의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보여준 ‘우정’을 테마로 개최되는 ‘2016 UT 그랑프리’ 응모는 8월 31일 자정 전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랑프리 응모 페이지(http://www.uniqlo.com/utgp/2016/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 오일, 설문 조사 이벤트=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바이오 오일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을 알아보기 위한 ‘당신이 생각하는 바이오 오일은?’ 설문조사 이벤트를 바이오 오일 공식 SNS 및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8월 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는 국내 론칭 3주년을 앞두고 바이오 오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진솔한 답변을 받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새로운 서비스 등으로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바이오 오일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io_oil)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Oil.KR), 파우더룸(http://cafe.naver.com/cosmania)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16개 설문 문항에 답변하면 자동 응모된다. 설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0명에게는 바이오 오일 60㎖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 바이오 오일 공식 SNS 및 파우더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여름 패션 시즌오프 끝장세일’ = G마켓이 8월 9일까지 ‘여름 패션 시즌오프 끝장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녀 의류, 언더웨어, 슈즈, 잡화 등 여름 패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할인쿠폰 증정과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G마켓 인기 SOHO 브랜드의 주력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매일 SOHO 숍 하나씩을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상품 3가지를 특가에 판매한다. 28일에는 ‘요즘에’의 여름 원피스와 밴딩/슬랙스 팬츠를 각각 1만1800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29일에는 ‘앙투’의 로맨틱 원피스를 9900원부터 판매한다. 이외에도 리얼코코, 난닝구, 러블러빈, 갠소 등 유명 SOHO 브랜드들의 상품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여름 티셔츠를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행사 1주차인 8월 2일까지 ‘스타일스틸’의 남녀 스트라이프 반팔티, ‘아보키’의 반팔 티셔츠, ‘레티노’의 프린트 반팔티를 배송비 2500원만 내면 구입할 수 있다. 행사 2주차에는 ‘세븐데이즈’의 반팔 티셔츠, ‘미네옴므’의 순면 티셔츠, ‘리버스타’의 프린트 티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의류뿐 아니라 언더웨어, 슈즈, 가방, 모자 등의 패션 잡화도 할인 판매한다. 워터파크나 바캉스 장소 등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CAP10’의 인기 모자를 70% 할인해 8100원에 판매한다. ‘탑모델’이 자체 제작한 다양한 플랫샌들도 모두 70% 할인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엔비 에코백’(3900원), ‘힐슈빌 여름 샌들’(9800원) 등 다양한 상품들이 특가에 마련되어 있다.
끝장세일 기간 중 할인쿠폰 증정 및 캐시백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션 30% 모바일 할인 쿠폰’을 ID당 한 번씩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패션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내달 1일부터 9일까지는 패션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신청자에 한해 30%(최대 3000원)를 G캐시로 돌려준다.
◇옥션, 다이소몰 입점 기념 이벤트=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오픈마켓 최초로 생활용품 기업 ‘다이소’ 공식쇼핑몰 입점을 확정하고, 이를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총 10만여 점의 상품들을 최대 62%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부터 ‘서프라이즈 원데이 특가’ 코너를 통해 다이소 인기상품 한 가지를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일자별로 27일 옥시크린 3in1 리퀴드 2.5Lx2(2만900원), 쿨링 여름패드& 이불모음(7500원) 28일 이동식 트롤리 모음전(1만8900원), 마리노 컬렉션 디바이더 정리함(2390원)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카테고리 별로 10만여 점의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비교적 저렴한 상품을 판매하는 다이소몰의 특성상 옥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다이소몰 인기 제품인 디아비더 정리함(2390원), 아이폰 충전케이블(2500원), 세프라인 후라이팬(2790원) 등 저가 제품도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쿠폰은 8월 5일까지 장바구니 기준 다이소몰 상품 전체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옥션은 다이소몰 공식입점을 기념해 해당 몰에서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다이소몰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현대H몰, 웰컴 썸머 바캉스용품전= 현대백화점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27일 휴점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에서 ‘웰컴 썸머’ 바캉스용품전을 진행한다.
우선 ‘뷰티 핫 썸머’ 기획전을 통해 오휘, 숨, 리리코스, 후, 다비, 설화수 등 약 50여개 화장품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5% 쿠폰 및 무이자 3개월, 현대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이 총출동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리리코스 마린 더블 프로텍션(3만2000원),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4종 세트(11만원), 다비 비노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세트(5만5000원) 등이 있다. 일부 상품에 한해 오는 30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5000원/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여름 의류 클리어런스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여름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10% 쿠폰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바캉스 패션으로 각광받는 롱원피스, 티셔츠 외에도 타슬 팔찌(가격 3만4300원), 레이스 헤어밴드(2만7300원), 페도라(6만2300원), 스트랩샌들(13만9300원) 등 다양한 코디 용품까지 함께 판매해 원스톱 코디가 가능하다.
‘리바이스’는 여름상품 클리어런스 판매전에 나선다. 남녀 데님팬츠, 여성 웨스턴 원피스, 남성 티셔츠 등 리바이스 전 상품에 대해 쿠폰 12%를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여성 쇼츠(2만7400원), 여성 웨스턴 원피스(5만9000원), 남성 스탠다드핏 반팔티셔츠(1만8200원) 등이 있다.
◇프리메라, 대국민 힐링 프로젝트= 발아 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본격적인 여름철, 민감해지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를 내달 16일까지 약 20일 간 진행한다.
프리메라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는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3종인 ‘미라클 씨드 에센스’,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에 각각 부여된 투명, 탄력, 촉촉점수를 30초의 주어진 시간 내에 각각 5점씩 획득하면 ‘피부힐링 3종 키트’를 선물한다.
또한,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 이벤트를 본인 계정의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한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프리메라 대국민 피부힐링 프로젝트 이벤트 페이지(primera-healing.kr)와 프리메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rimera.kr)을 방문하면 된다.
한편, 프리메라의 베스트 제품으로 선보이는 ‘피부힐링 3종 키트’는 피부 결을 정돈시켜 투명함을 선사하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는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뜨거운 열로 인해 부족해진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주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으로 구성됐다.
◇스베누, 던전앤파이터 제휴 이벤트 진행= 국내토탈패션브랜드 스베누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런칭 10주년을 맞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베누 공식사이트 E샵에서 ‘던파X스플래쉬’ 카테고리의 스베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베누X던전앤파이터 제휴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제휴 패키지 이벤트다.
제휴 패키지에는 올 여름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베누 스플래쉬’과 던전앤파이터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게임 아이템들이 가득 담겨 있다.
제공되는 아이템으로는 던파 고스로리 아바타 9부위를 얻을 수 있는 '스베누 아바타 패키지'와 클론 레어 아바타 세트, 계정 귀속 크로니클 상자, 순수 황금 증폭서 등이 랜덤으로 지급되는 스베누 선물 상자, 던전앤파이터 화폐인 세라 만 원권 등이 있으며, 던전앤파이터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스베누 공식사이트 E샵을 접속해 ‘던파X스플래쉬’ 카테고리의 스베누 스플래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