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9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2분기 기업설명회에서 "지금 여러 수준을 고려할 때 주가는 경영진한테 던지는 시그널로 이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전반적으로 수축된 시장에 맞춰 중저가 등 적합형 제품들을 신경 쓰고 있지만 워낙 시장 환경이 악화된 상황"이라며 "향후 프리미엄 시장에 집중해 브랜드 빌딩(building)을 해 나가는 동시에 하방 모델 물량을 늘이는 전략도 유효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LG전자는 "OLED TV, 트윈워시 등 시장 혁신적인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인내심을 갖고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