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컨퍼런스콜에서 "각 국가에 따라 포커스가 달라질 수 있으나 기본적으로 물량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 스마트폰 기본 판매전략"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하드웨어를 혁신하고, 서비스를 지속 탑재해 브랜드 높이는 노력을 해나가는 중"이라며 "중저가에서는 시장 특성 맞느 제품 내놓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30일 열린 2분기 컨퍼런스콜에서 "각 국가에 따라 포커스가 달라질 수 있으나 기본적으로 물량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 스마트폰 기본 판매전략"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하드웨어를 혁신하고, 서비스를 지속 탑재해 브랜드 높이는 노력을 해나가는 중"이라며 "중저가에서는 시장 특성 맞느 제품 내놓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