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방송 캡쳐.)
홍수아가 류현진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류현진의 열애설 언급이 눈길을 사고 있다.
류현진은 지난 2012년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이하 ‘무릎팍’)’에서 홍수아와의 열애설에 대해 묻는 질문에 “전혀 아니다”라고 답했다.
그는 “홍수아와 커플티를 입고 찍은 사진이 있더라. 두 사람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닌가”라는 질문에 “저 커플티 사진은 제목이 있다. ‘리허설이다’라는 제목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태균 선수와 김석류 아나운서 결혼 당시 홍수아와 축가를 불렀다. 그런데 축가를 부르려면 커플티를 입어야 하는 것 아니냐는 말을 해서 동대문에서 급하게 구입해 입은 것 뿐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금은 연락 안하는가”라는 질문에는 “가끔 안부를 묻는 정도다.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당시 방송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에는 류현진과 홍수아가 나란히 커플티를 입고, 김태균 김석류 전 아나의 결혼식 축가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연상연하임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커플티를 입고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이 실제 연인인지 헷갈릴 정도로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한편 홍수아는 현재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