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벤트&할인] AK플라자 포르쉐 마칸 경품ㆍ유니클로 혁오 미니콘서트ㆍ현대백화점 란제리 행사ㆍ하이마트 태블릿 제이탭엠 단독 판매ㆍ스베누 AOAㆍ김수현 아웃도어 할인

입력 2015-08-18 14: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AK플라자)

◇AK플라자, 포르쉐 마칸 경품 이벤트= AK플라자 분당점은 오는 23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유럽 프리미엄 자동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독일 명품 자동차 포르쉐의 9000만원 상당의 콤펙트SUV 차량인 마칸 모델을 전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구매와 상관없이 AK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기회는 1일 1회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6시 분당점 1층 광장 ‘피아짜360(Piazza 360)’에서 공개 추첨한다.

(사진제공=유니클로)

◇유니클로, 혁오와 미니 콘서트=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15 F/W 진(JEANS)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밴드 ‘혁오’와 함께 ‘RE-JEAN. RE-MUSIC.’을 주제로 25 오후 7시 Y'ZPARK에서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RE-JEAN. RE-MUSIC.’ 미니 콘서트는 한층 강화된 기능성을 갖춘 유니클로의 ’15 F/W 진 컬렉션’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유니클로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qlo.kr)과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uniqlokr)에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25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2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유니클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란제리 행사= ‘수도권 최대 백화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빨간 속옷’ 열풍이 몰려온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은 2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3층 특별 행사장에서 ‘레드 란제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빨간 속옷’ 행사는 ‘개업 집에서 빨간 속옷을 사면 행운이 따른다’는 경남권 지역에 속설을 주요 유통업체들이 신규 점포 오픈 기념 속옷 할인 프로모션으로 활용하면서, 전국적으로 관심이 높은 유통업계의 대표적인 오픈 기념 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행사에는 비너스, 비비안, 바바라, 와코루, 트라이엄프 등 백화점 입점되어 있는 5대 란제리 브랜드들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 저렴하게 선보인다. 행사 참여 물량만 50억원 수준으로 현대백화점 오픈 기념 ‘빨간 속옷’ 할인 프로모션 중에는 최대 규모다.

현대백화점은 또 대구, 부산 지역 고객 중 판교점에서 속옷을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9일에 왕복 버스를 운영한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레드 럭키 박스’ 이벤트를 열어, 5~10만원 상당의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2만원에 판매하며, 방문 고객들이 지인들에게 선물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최대 3명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주연테크 태블릿PC 단독 판매= 롯데하이마트가 10만원대 태블릿PC를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19일부터 온라인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주연테크와 협업을 통해 기획·생산한 2015년형 태블릿 ‘제이탭엠(J-tab M)’을 19만9000원에 단독 예약 판매한다. 2015년형 ‘J-tab M’은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전용 도킹 키보드를 결합하면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오는 2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2015년형 ‘J-tab M’은 화면 크기 8.9인치에 무게가 약 450g에 불과해 휴대성이 뛰어나다. 키보드를 포함하더라도 무게가 1kg이 채 되지 않는다. 저장 용량은 32GB이며 별도의 마이크로 SD카드를 삽입하면 용량을 늘릴 수 있다. 윈도우 8.1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으며, 무료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엑셀, 파워포인트 등을 1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가 설치되어 있다. 간단한 문서작업이나 동영상 재생이 가능해 중·고등학생 또는 대학생들이 사용하기 좋으며, 휴대가 간편해 복잡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여성들에게도 적합하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단독 판매 제품 출시를 위해 제품 기획 및 생산 단계부터 IT전문 제조업체인 주연테크와 협력해왔다.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전작과는 달리 도킹 키보드를 활용해 노트북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화면크기도 약 1인치 늘리는 등 품질을 향상시켰다. 또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출시해 경쟁력을 높였다.

(사진제공=스베누)

◇스베누, AOA와 함께 스타 배송 이벤트= 국내토탈패션브랜드 스베누는 스베누의 뮤즈로 활동 중인 래퍼 키썸과 걸그룹 AOA가 함께하는 스타 배송 이벤트 ‘키썸&AOA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스타들이 직접 방문해 서프라이즈 선물을 전달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이색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스베누의 2015년 S/S 상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 감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스베누 제품을 4만9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한해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31일까지 스베누 홈페이지(www.sbenu.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키썸과 AOA가 배달을 와야 하는 이유를 작성하고 응모하면 된다.

또한 스베누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온라인 영상으로도 특별 제작하고, 생생한 이벤트 현장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샘표 순작 구매 인증샷 이벤트= 60년 발효명가 샘표의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에서 여름 성수기를 맞아 ‘청정지역 무주산 아기전용 보리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구매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순작 청정무주 아기전용보리차’를 구매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거나 문자메세지(MMS : 1666-2305)로 발송하면 된다. 영수증 사진에 ‘순작 청정무주 아기전용보리차’의 제품명과 구매 날짜, 가격이 찍혀있어야만 응모가 가능하며, 간이 영수증은 응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구매 영수증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10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 3등 60명에게는 11만원 상당의 아기 장난감 세트, 4등 100명에게는 샘표 백일된장과 요리에센스 연두순으로 구성된 ‘우리아이 건강밥상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샘표의 ‘순작 청정지역 무주산 아기전용 보리차’는 생후 4~18개월 된 영아들을 위한 보리차로 100% 국내 무주산 보리만을 사용했으며, 옥수수 전분 성분의 무표백 티백으로 만들어 고온에서 장시간 끓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분쇄하지 않은 ‘통알곡’을 사용해 이물질 걱정 없이 깨끗한 보리차를 끓일 수 있고, 여름철 피서지에서 아이의 물갈이가 걱정될 때 유용하다.

(사진제공=롯데닷컴)

◇롯데닷컴, 빈폴 아웃도어 역시즌 상품 단독 할인 판매= 롯데닷컴이 17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몰에서는 단독으로 빈폴 아웃도어의 2015 F/W 신상품인 ‘도브 오리지널 공용 퍼 장식 후드 짚업 다운 점퍼’를 5만원 할인된 24만8000원에 판매한다.

롯데닷컴에서 일주일 동안 단독으로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지난 해 완판 행진을 거듭한 바 있는 인기 상품이다. 해당 다운 점퍼는 디자인은 새롭게 리뉴얼되고 오늘부터 9월 13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해 완판되어 본 제품을 구입할 수 없었던 소비자들은 리뉴얼된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고, 브랜드 입장에서는 소비자의 호응도를 미리 체크할 수 있어 ‘윈-윈(Win-Win)’이라는 분석이다.

‘도브 오리지널 공용 퍼 장식 후드 짚업 다운 점퍼’는 고급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동절기에 실용적이며, 후드입구의 라쿤 퍼 장식으로 포근한 느낌을 더했다. 본 행사에서는 블루, 그린, 머스타드, 블랙, 레드 총 5가지 컬러 제품을 선보이며, 단독 할인 판매 기간(8/17~8/23)에는 롯데닷컴 및 빈폴 공식 온라인쇼핑몰(www.beanpole.com)에서만 만날 수 있다.

◇옥션, 스키 시즌권 할인 판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스키와 스노우보딩을 즐기는 얼리버드족을 위해 스키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옥션은 17일부터 ‘HOT한 계절 COOL하게 즐기자!’ 프로모션을 통해 올 겨울 강원도 대표 리조트 시즌권을 할인 판매한다. 대명 비발디파크와 웰리힐리파크를 시작으로 하이원 리조트 등 국내 대형 스키장의 시즌권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대명 비발디파크 시즌권은 정가 30만원이며,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선착순 쿠폰 종료 후에는 5% 할인된 28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시즌권은 대인과 소인 공통 사용 가능한 전일권이며, 스키월드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유효하다.

웰리힐리파크 시즌권은 대인권 기준 33만원, 여성 및 소인권 기준 22만원에 판매한다. 이 역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10%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9월 6일까지 할인 판매하며, 스키장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9월 2주차에는 하이원 리조트 시즌권을 오픈 할 예정이며, 이후 순차적으로 국내 유명 스키장 시즌권을 오픈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 마트보다 싼 대단한 세일= SK플래닛 11번가(www.11st.co.kr)는 유한킴벌리, P&G,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3M, 옥시 등 인기 생활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마트 8大 브랜드 대단한 세일 페스티벌’을 오는 30일까지 실시, 8900여 종의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비롯해 11번가와 공동 기획한 제품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ID당 1일 1회에 한해 해당일 행사상품 전용 3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보송보송팬티형’(4팩)은 2만4900원, ‘LG생활건강 WHY 퍼퓸 페브릭 클리너’(480ml)는 1750원, 11번가와 CJ제일제당이 공동기획한 ‘갈비만두’(1.2kg x 2봉)는 1만4630원, ‘3M 올터치 막대걸레’는 1만4700원, ‘3M 정전기 청소포’(50매 x 4팩)는 80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모바일11번가’ 앱과 ‘쇼킹딜’ 앱에서 식품/유아 상품 결제 시, 주문 금액의 20%(1일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럭키 포인트 데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행사 기간 ID당 최대 15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 이벤트=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맞아 멀티플랙스 영화관 CGV와 함께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를 선보이고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을 비롯한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하는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코카콜라 병 1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는 코카콜라 병만의 아이코닉한 모양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만든 것으로, 코카콜라 병이 거꾸로 놓여진 이색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마치 코카-콜라 병으로 음료를 마시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이번 이벤트는 CGV에서 ‘코카콜라 아이콘 텀블러’와 팝콘 및 음료로 구성된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를 구입하면 코카콜라 월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포함한 4박 6일 일정의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과 ‘나만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제품’ 등 다양한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행사 기간 중 CGV 매점에서 코카콜라 텀블러 콤보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다. 미국 아틀란타 여행권(10명, 1인 1매), 나만의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500ml PET(100명), CGV 쉐이크 콤보(200명), CGV 쉐이크 팝콘(200명), 코카-콜라 M사이즈 1잔(1000명), CGV 쉐이크 팝콘 무료 업그레이드(1만명)권 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사진제공=콜맨)

◇콜맨, 신학기 맞이 가방 전 제품 최대 50% 특별 할인= 114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www.coleman.co.kr)에서는 여름 방학이 끝나고 곧 학교 생활로 복귀해야 하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가방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백투스쿨(Back to School)’ 이벤트를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콜맨의 가방 제품들은 개성있는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여 신학기 세련되고 트렌디한 캠퍼스 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한 다양한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용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콜맨의 대표적인 가방 아이템 중 하나인 ‘C-데이팩 미니’는 이전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C-시리즈를 어린 아이들에 맞춰 출시된 백팩으로, 도트 및 스프라이트 등 깜찍한 디자인이 돋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총 5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된 ‘C-데이팩 미니’는 등·하교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휘슬이 가슴 벨트에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대학생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한 백팩인 ‘저니 스카우트 마스터’, ‘저니 데이팩’ 및 ‘아틀라스 23’, ‘아틀라스 30’은 톤 다운된 세련된 컬러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넉넉한 사이즈로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용으로도 가능하여 실용성이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저니’ 시리즈 백팩의 경우, 레인커버가 따로 있어 비 오는 날에도 가방이 젖을 걱정 없이 야외 활동이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