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놓치지않을거예요 메가 이벤트= 프리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SK-II가 21일부터 #놓치지않을거예요 메가 이벤트를 시작한다. 롯데백화점 본점, 코엑스 파르나스몰 그리고 밀레니엄 광장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SK-II의 대표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를 경험하고 그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하고 널리 알리는 대규모 소비자 체험 이벤트이다.
SK-II 메가 이벤트는 피테라를 경험하는 피테라™ 1000개의 방, 샘플 자판기, 업그레이드된 SK-II 매직링 체험 그리고 핸드 마사지 서비스까지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피테라 에센스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피테라 매니아들의 열정적인 사랑에 영감을 받아 완성된 피테라™ 1000개의 방은 1000개의 피테라 에센스 병으로 꾸며졌으며, 내부에 설치된 피테라 샤워로 에센스를 피부로 직접 느껴볼 수 있다. 또한 SK-II의 혁신적인 뷰티 측정 관리 시스템인 매직링도 체험해 볼 수 있는데, 기존의 매직링을 업그레이드 해 혁신적 기술로 보이지 않는 피부 빈틈과 피부 나이를 알아볼 수 있다.
◇코엑스몰, 멤버십 할인쿠폰 증정= 코엑스몰이 지난 달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했던 총 3만원의 멤버십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30일까지 재실시한다.
지난 이벤트 시 할인쿠폰 다운로드수는 총 6만건 이상으로,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차와 동일한 혜택과 방법으로 2차 이벤트를 다시 마련했다.
코엑스몰 내 모든 멤버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은 기존 멤버십 회원은 물론,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도 코엑스몰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myCoex)’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1인당 1만원권 할인 쿠폰 3장이 지급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한 장씩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 ‘주말N쇼핑’ =NS홈쇼핑이 육아와 직장으로 고된 한 주를 보내며 주말에 몰아서 쇼핑을 하는 워킹맘을 위해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말N쇼핑 2탄’은 24일 오전 2시까지 TV홈쇼핑(NSmall live, Mobile live, T-COM, 심야방송 포함)에서 방송하는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백설 카놀라유(500ml) 5병과 10% 할인쿠폰 2장, 5000원 적립금을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다. 할인쿠폰과 적립금은 상품 배송 완료 후 10일 이내 자동 부여되고, 카놀라유는 구매 결정이 확정되는 오는 9월 17일~18일 사이에 별도로 배송된다.
단, 이벤트는 3만 원 이상 TV 방송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 한정되며, 보험, 여행, 상조, 렌털 등 일부 상품 및 지난 방송 상품은 제외된다. 취소 및 반품 시 사은품은 자동 취소되며 사은품 지급은 1인 1회에 한정된다.
이와 함께 워킹맘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다이어트 식품과 건강식품, 뷰티 상품들도 대거 준비했다.
22일 오전 11시 40분에 ‘손앤박 스틱 파운데이션’이 방송된다. 손에 묻히지 않고 얼굴에 바로 터치해 1분 1초가 귀중한 아침에 화장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기미, 잡티, 각종 트러블 흔적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SPF45 PA++라는 우수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손앤박 스틱파운데이션(12g) 5개 구성에 6만9900원.
23일 오후 10시 35분에는 ‘정관장 홍삼활력’이 방송된다. 정관장 6년 근 홍삼 농축액과 작약, 참당귀 등 식물성 원료가 함유된 제품이다. 파우치 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다. ‘정관장 홍삼활력(40ml/포)X30포가 한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5박스(150포) 구성에 이벤트 기간 시에는 3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29만 8천 원에 무이자 10개월, ARS 주문 시 1000원 할인된다. 일시불로 구매 시 1만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8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ㆍ롯데마트ㆍ홈플러스 행사=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휴무일은 매달 둘째ㆍ넷째 수요일에 쉬거나, 매달 둘째ㆍ넷째 일요일에 쉬거나, 매장별로 정해진 날짜에 쉰다. 매달 둘째와 넷째 일요일에 쉬는 매장이 제일 많으며, 비중은 60% 달한다.
23일 일요일에는 넷째주여서 대부분 영업을 하지 않는다.
한편, 롯데마트는 20일부터 가을 의류 신상품을 판매중이다. 얼리 인(Early-In) 전략을 활용해 다운점퍼와 바람막이, 스웨터 등을 시중가 대비 최대 30% 깎아서 판다. 얼리 인 전략은 백화점,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들이 특정한 계절에 집중적으로 팔리는 상품인 시즌 상품을 먼저 선보여 고객 수요를 사전에 확보하는 것을 말한다.
이번 행사 주요 품목은 일교차가 큰 날씨에 입고 다닐 수 있는 울트라라이트 다운점퍼 등이다. 또 바람막이와 스웨터 등 가을 대표 의류도 준비했다.
홈플러스는 금어기(6월 21일~8월 20 일)가 풀리자마자 어획한 가을 톱밥꽃게를 27일까지 100g당 980원 초특가에 판매한다. 금어기 해제일인 21일 새벽 서해안에서 잡은 톱밥꽃게를 당일 산지 직송해 일부 점포에서 선보인다.
◇AK플라자, 포르쉐 마칸 경품 이벤트= AK플라자 분당점은 오는 23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유럽 프리미엄 자동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독일 명품 자동차 포르쉐의 9000만원 상당의 콤펙트SUV 차량인 마칸 모델을 전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구매와 상관없이 AK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기회는 1일 1회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6시 분당점 1층 광장 ‘피아짜360(Piazza 360)’에서 공개 추첨한다.
◇쌤소나이트, 50% 땡큐세일= 세계 최대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글로벌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blog.tripadvisor.com)의 ‘2015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2015 Traveler’s Choice Awards)’에서 러기지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여행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여행가방 브랜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를 기념해 쌤소나이트가 21일부터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대규모 50% 할인 사은행사를 연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신상품 트라이고(TRI-GO) 캐리어를 50% 할인한 19~24만원 가격으로 선보인다. 쌤소나이트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상 캐리어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행사는 21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백화점과 대리점, 공식 온라인몰 등을 포함한 쌤소나이트 전국 매장에서 실시된다.
신상품 트라이고는 삼각형(트라이앵글) 형태를 모티브로 한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PC(폴리카보네이트) 소재, 더블 휠을 적용해 내구성 및 주행감 등이 우수한 캐리어다. 전 사이즈 확장 기능을 갖춰 불필요한 사이즈는 줄이고 수납공간을 최대화 했다. 컬러는 세련된 라떼, 고급스러운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고, 55cm, 68cm 두 가지 사이즈로 전개된다.
◇랩시리즈, 수분 충전 이벤트=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지금까지 랩 시리즈를 경험하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8월 말까지 피부 속 수분상태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수분 충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 ‘수분 충전 체험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을 구매하면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피부 진단 스캐너를 사용해 현재 피부 속 수분 상태를 측정해 주고 3개 월 이내에 매장을 재 방문해 다시 한 번 피부 속 수분을 체크하고 공병을 제시하면 정품 수분 젤 크림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지난해 8월 출시한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보호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이다. 랩 시리즈 수분 젤 크림은 얼굴에 바르자마자 발생하는 첫 번째 버스트를 통해 유효 수분과 수분 보호막으로 이뤄진 워터 캡슐이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건조함을 막아준다. 바른 후 6-8초 후에 두 번째 수분 버스트가 일어나 워터 캡슐 속 유효 수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롯데백화점 1200억 규모 웨딩페어= 롯데백화점은 20일부터 11일간 전점에서 ‘롯데 웨딩페어’를 진행한다.
가전·가구·리빙, 시계·보석, 패션, 잡화 등 전 상품군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총 1200억원 규모에 달한다. 롯데백화점은 웨딩패키지보다예물·혼수 등을 알차게 준비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실속 있는 웨딩 세트를 제안할 예정이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예비 부부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협략사와 기획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L-라인’ 상품을 대량 기획했다. 대표 상품으로 ‘다우닝’ 카우치 소파 199만원, ‘본톤’ 대리석 4인 식탁 49만원, ‘박홍근’ 혼수 침구세트 42만8000원이다.
혼수 직구족 증가 트렌드에 따라 수입 브랜드 상품을 40~50% 할인 판매하는 ‘L-패키지’도 1만 세트 마련했다. ‘휘슬러’ 웨딩 스페셜 에디션 55만원, ‘실리트’ 엑센트 블랙 실라간 4종 세트 79만 8000원 등이다.
혼수 인기 아이템도 특가로 만날 수 있다. 가전, 가구, 홈패션 등 혼수 상품군 총 20여 개의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총 1만 7000여 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나비드라텍스’ 자다 매트리스(Q) 79만원, ‘헹켈’ 5스타 칼블럭 6종 세트 27만9000원 등이다.
사은행사도 다양하다. 우선 신혼집의 인테리어를 바꿔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할 경우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롯데백화점 페이스북에서 ‘러블리 인테리어’를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또 이번 웨딩페어 기간 동안 웨딩 멤버스 회원 중 본인 롯데카드로 가전·가구, 해외명품을 100만·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10만·20만·30만·50만·100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그 외 롯데카드·엘포인트 적립 고객 중 가전·가구·명품, 삼성·LG전자 등을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홈패션·주방·식기 구매고객도 역시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K플라자, 포르쉐 마칸 경품 이벤트= AK플라자 분당점은 23일까지 리뉴얼 오픈 기념 ‘유럽 프리미엄 자동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독일 명품 자동차 포르쉐의 9000만원 상당의 콤펙트SUV 차량인 마칸 모델을 전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구매와 상관없이 AK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응모기회는 1일 1회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23일 오후 6시 분당점 1층 광장 ‘피아짜360(Piazza 360)’에서 공개 추첨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모피대전= 갤러리아백화점은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 그리고 수원점에서 모피ㆍ코트 상품을 최대 70%할인된 가격에 선보임과 동시에 균일가전을 진행하는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한다.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에서는 5층 행사장에서 20~23일 총 4일 동안 유명 모피 브랜드 초대전이 진행된다.
주요 상품으로는 진도모피 기획상품으로 블랙 그라마 휘메일 재킷을 349만원, 블랙 휘메일 재킷 239만원, 엘페 블랙조끼를 199만원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께 울장갑, 300만원이상 구매 시 렉스 목도리를 증정한다.
또한 동우모피에서는 밍크재킷 200만~494만원, 밍크조끼 200만~437만원에 판매하고, 당일 300만·400만·500만원 이상 구매 시 밍크키홀더·울 장갑·무료 세탁권을 증정한다.
천안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에서는 타임월드와 동일 기간 동안 “미리 준비하는 Fur 트렌드 대전”이라는 타이틀 하에 동우모피,진도모피, 다나모피 등 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진도모피는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4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동우모피는 50%에 추가 10% 할인과 함께 200만·250만·300만·350만원 균일가상품을 제안한다. 더불어 구매 혜택으로는 당일 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에서는 오는 30일까지 8층 이벤트홀에서 모피대전을 진행한다. 동우모피, 태림모피, 다나모피 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안한다.
브랜드별 균일가 행사로는 태림모피가 99만·150만·200만·250만·300만원대, 동우모피는 200만·350만원대, 마지막으로 다나모피에서는 199만·299만원대의 균일가 상품을 제안한다.
◇신세계사이먼 가을 겨울 패션 미리보기 프로모션=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여주·파주·부산)에서 총 100여개 브랜드의 신규 입고된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가을∙겨울 패션 미리보기(F/W New Arrival)’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매긴(McGinn)이 13년 가을·겨울 상품을 70~80% 할인하며, 티셔츠와 자켓, 원피스를 1만9000원~5만9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베네통(Benetton)은 14년 가을·겨울 상품을 40~70% 할인해 판매한다. 끌로에(Chloe)는 새로 입고된 13년 가을·겨울 상품을 80% 할인율로 선보이며, 이자벨마랑(Isabel Marant)은 14년 가을·겨울 상품을 50~60% 할인하여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치(Coach)가 기존 20~50% 할인율에 30% 추가 혜택을 더하여 선보이고, 제냐의 여성 라인인 아뇨나(Agnona)는 전품목을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3품목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세컨드 런 바이 일모(SECOND RUN by ILMO)에서는 꼼데 가르송, 발망, 릭 오웬스가 13년 가을·겨울 전품목을 70% 할인하여 판매한다. 한편 르크루제(Le Creuset)는 창립 90주년을 맞이하여 무쇠 냄비, 접시, 바비큐 그릴 등을 최고 65% 할인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앞치마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1898 스포츠 워치 구매고객 대상 ‘교체 메탈 스트랩’ 추가 증정= 클래식한 럭셔리 워치의 대명사 페라가모 타임피스에서 페라가모 1898 스포츠 워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교체 메탈 스트랩’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 시즌, 독창적이고 현대적인 느낌의 럭셔리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페라가모 타임피스는 이번 이벤트에서 페라가모의 1898 스포츠 시리즈 나토 밴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교체할 수 있는 메탈 스트랩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인 페라가모 1898 스포츠 워치는 남성적인 스포티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으로가볍고 편한 나토 밴드로 출시되어 액티브한 느낌을 더했으며, 로테이팅 베젤과 200m 방수 기능, 사용자의 명시성을 높이는 발광 인덱스와 핸즈로 기능성과 높은 퀄리티까지 자랑하는 페라가모 시즌 대표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