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C)
배우 서예지가 MBC 세바퀴에서 성교육 자격증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 가운데 과거 빅뱅의 뮤직비디오 출연과 유노윤호와의 열애설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서예지가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했다. 이 곡은 빅뱅 특유의 매력이 잘 묻어난 곡으로 남자의 이기적인 사랑 이야기를 독특한 시선을 풀어냈다.
(출처=서예지 인스타그램)
뮤직비디오에서 지드래곤은 서예지를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빗속에서 함께 춤을 추는 등 실제 연인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 서예지는 드라마 야경꾼일지에서 유노윤호와 호흡을 맞추면서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출처=서예지 인스타그램)
과거 방송된 KBS 2TV 2013 KBS 연예대상 1부에서 유재석은 서예지와 함께 시상자로 나선 바 있다.
당시 서예지는 시상을 하기에 앞서 시상 파트너 유재석에 대해 “배려의 아이콘과 함께하게 돼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유재석은 “무지하게 예쁜 것 같다. 적당히 예쁜 게 아니다”라며 “해피투게더에서 박미선, 신봉선 씨와 같이 하다 보니까 이런 기회가 흔치 않다”고 답해 폭소케 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세바퀴 서예지에 대해 “세바퀴 서예지, 독특한 자격증을 가진거 보니 얼굴만 이쁜게 아니네”, “세바퀴 서예지, GD품에 안긴 여주인공이 서예지였네”, “세바퀴 서예지, 유노윤호랑 진짜 사귄거 아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