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입시설명회는 9월 모의평가 분석을 비롯해 2학기부터 시작되는 수시 전형 지원 전략 및 수시 지원 체크리스트 등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입을 위해 수시와 정시 전형 대비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스카이에듀 측은 설명했다.
1부에서는 국어 이근갑, 홍준석, 장유영, 영어 조은정, 로즈리, 이박사, 수학 삽자루, 차영진, 정상모, 사탐 이지영, 문성욱, 전성오, 과탐 최정윤, 지은주 등 스카이에듀 과목별 1등 강사가 직접 ‘인(in)서울’ 학습법을 제시하고 9월 모의평가의 과목별 등급컷 및 출제 경향 분석 자료를 공개한다. 이어서 수능까지 남은 10주 동안의 마무리 학습 방법 및 상위권 대학 지원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수험생들의 동기 부여를 위한 대치동 1타 강사의 ‘쓴소리’ 강의도 이어질 예정이다.
2부에서는 2016학년도 대입 전형을 수시와 정시로 나눠 살펴보고 9월 모평 이후 수시와 정시 입시 전략을 알아본다.
9월 4일 분당(한국 디자인진흥원 6층)을 시작으로 5일 대구(노보텔 앰배서더 샴페인홀), 6일 서울(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 7일 인천(여성문화회관 2층 대강당), 9일 일산(킨텍스 3층 그랜드볼룸A), 10일 평촌(롯데백화점 2층 문화홀), 13일 부산(롯데호텔 3층 아트홀)에서 차례로 열린다.
입시설명회 사전 예약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및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다양한 수시 전형 대비 방법과 수능 직전의 최종 학습 전략이 궁금했을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정시와 수시 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스카이에듀만의 입시 전략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