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기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샘플ㆍ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은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사진>를 ‘신라면세점’ 인터넷점과 ‘코스트코’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는 판촉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인터넷점에서는 이달말까지 센텔리안24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데카 크림 1㎖ 샘플을 증정하고, 우수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마데카 크림 50㎖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마데카 듀얼 모이스쳐 크림 60g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데카 모이스쳐 마스크팩을, 마데카 크림 50㎖이나 마데카 토닝 에센스 트리트먼트 30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데카 크림 15㎖를 증정하는 행사를 9월말까지 진행한다.
회원제 창고형 마트 코스트코에서는 마데카 크림 50㎖ 2개 번들 상품을 4만8990원에 판매한다. 이 상품은 코스트코 일산ㆍ양재ㆍ상봉ㆍ대전ㆍ대구ㆍ부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8월말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데카 크림 1㎖ 샘플을 증정한다. 이어 9월부터는 전국 코스트코 12개 전점에서 마데카 크림 50㎖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지난 수개월간 GS홈쇼핑에서 소비자들이 보여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면세점과 대형 할인마트로 판매 유통망을 확장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센텔리안24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 4월 콜라겐 성분을 촉진해 주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한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를 론칭했다.
대표 제품 마데카 크림은 피부전문 임상기관인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 연구 결과, 피부콜라겐 생성을 증가시켜 피부 보호막 형성ㆍ피부 장벽 강화 작용ㆍ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확인됐다.
또 보습은 물론 피부 속 조밀도 및 깊은 주름 개선,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 등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