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예비 신부 최선아, 일상사진 보니 여신…"SG워너비 아이 러브 유"
그룹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발레리나 최선아와의 결혼소식을 발표한 가운데 최선아의 일상사진이 화제다.
최근 최선아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 최선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청초한 최선아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또 다른 게시글에는 "오늘은 뭐하지? MBC '음악중심' 봐야죠. SG워너비 아이 러브 유, 우유빛깔 이석훈"이라는 글과 함께 SNS에 휴대폰을 들여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이는 최선아가 남편 이석훈이 속한 SG워너비의 컴백 무대를 응원한 것으로 보는 이의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그룹 SG워너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유희열은 이석훈에게 "결혼 소식이 있다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이석훈은 "이제 이야기 할 때가 됐다. 감사하다"라며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어 유희열은 "어떻게 된 거냐"고 물었다. 이석훈은 "내년 초 결혼 준비하고 있다. 혼인신고부터 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유희열은 "급한 상황이었느냐"고 속도위반 여부를 살짝 돌려 물었다.
하지만 이석훈은 웃으면서 "많이들 그렇게 물어보시는데, 그건 아니고 사랑해서 혼인신고부터 했다. 방송 보고 있을 테니 내 진심이 전달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석훈 예비 신부 최선아, 일상사진 보니 여신…"SG워너비 아이 러브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