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2000 IU 2가지 제품…비타민D와 아연 10㎎·부원료로 맥주효모 150㎎ 함유
(사진=지엠팜)
지엠팜은 햇볕을 쐬는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을 위한 ‘더 비타민D’<사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엠팜에 따르면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 건강에 중요한 물질으로, 튼튼한 뼈 유지를 위해 충분한 비타민D가 필요하다. 그러나 최근 현대인들의 야외활동 시간이 과거에 비해 절대적으로 줄어들면서 햇볕을 받아 피부에서 합성하는 비타민D로는 부족, 이에 비타민D를 섭취할 필요성이 더욱 늘어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엠팜에서 출시한 비타민 아연 보충제 더 비타민D는 1000·2000 IU 2가지 제품으로 나눠져 있다. 면역과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천연원료 비타민D와 아연 10㎎이, 부원료로는 맥주효모가 150㎎ 함유돼 있다.
지엠팜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부터 야외활동이 적은 직장인·임산부·뼈가 약해지기 쉬운 노년층까지 모두 섭취 가능하다”면서 “체내 중요 대사과정과 면역력에 필수적인 아연까지 함유돼 있어 비타민D와 아연 모두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비타민D는 합성착향료·합성감미료·합성착색료가 첨가돼 있지 않아 임산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1일 1회 1정씩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제품은 자사몰 지엠팜(www.thegmpharm.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