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 웨딩 이벤트 풍성= 1990년대 초까지만 해도 집들이 선물은 세제, 휴지 등 생활용품이 대표적이었으나. 어느 새부터 다소 올드하게 인식되던 것이 사실. 하지만 최근, 실속파 신혼부부와 초보 주부들 사이에서 집들이 선물로 다시금 생활용품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세제는 ‘집안의 행운이 거품처럼 일어나길 기원한다’ 뜻을 담고 있다. 잊었던 집들이 선물의 좋은 의미를 알리고 초보 주부들의 가을 겨울철 빨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때가 쏙 ‘비트’의 프리미엄 세제 라인, CJ라이온 ’이노비트’에서 온라인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온라인으로 나만의 집들이를 여는 것.
자신의 SNS에 신혼집 사진을 올린 후 해당 URL을 레몬테라스 카페 이벤트 페이지와 이노비트 마이크로 사이트에 방문해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노비트를 전달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친구, 지인과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우수 후기자에게는 각 이벤트 별 1명씩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비트 마이크로사이트(www.innobeat.co.kr) 및 레몬테라스 카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애플워치 판매= 이마트가 오는 23일부터 이마트몰을 통해 애플워치를 판매한다.
이번 이마트몰의 애플워치 온라인 판매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를 제외하고는 처음이며, 이마트몰의 애플워치 관련 모든 상품은 애플숍(A store)이 입점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마트몰에 선보이는 애플워치는 총 28종으로, 애플워치 스포츠 18종(43만9000원~49만9000원)과 애플워치 10종(67만9000원~85만9000원)이며, 관련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마트몰에서 애플워치를 구입시 카드사별 청구할인 혜택을 비롯해 고객 등급별 제공되는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 등 기존 이마트몰 상품과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2만6000곳의 유통업체가 참여하는 사상 최대규모의 할인행사인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가 10월 1∼14일 2주간 열린다. 블랙 프라이데이란 미국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가리키는 말로, 이날부터 연말까지 이어지는 대규모 세일기간에 미국 연간 소비의 20%가 발생한다.
이번 행사에는 백화점(71개 점포), 대형마트(398개), 편의점(2만5천400개) 등 대형 유통업체 약 2만6000여개 점포가 참여한다.
또 전국 200개 전통시장은 물론 11번가·G마켓·NS홈쇼핑 등 온라인 유통업체 16곳, 다국적 가구기업 이케아와 BBQ·VIPS·맘스터치 등 프랜차이즈 업계까지 참여해 국내 최대 규모의 합동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업체별로 최대 50∼70% 할인율이 적용되며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경우 720개 브랜드가 최대 70% 할인, 이마트는 100여개 품목에서 최대 50% 할인을 실시한다.
온라인 쇼핑업체들은 10월 5∼7일 3일간 특가상품 기획전을 열고 최대 20% 추가할인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G마켓-옥션, “추석 쇼핑은 직구로!” 29일까지 해외직구 이벤트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9일까지 ‘추석 연휴에도 직구는 배송중’ 프로모션을 열고, 해외직구족들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으로 화제를 모은 가전제품들과 디지털기기, 뷰티아이템, 식품 등 다양한 최신 인기아이템을 직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해피추석 타임세일’ 코너를 통해 해외에서 판매 중인 ‘삼성 UN65H6203’와 ‘LG 60UF8500’ 등 TV를 해외직구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올해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샤오미의 태블릿 제품인 ‘홍미노트2’와 체중계, 액션캠을 비롯해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외발 전동휠’ 과 ‘드론’ 등 여러 해외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주부들이 좋아할만한 생활용품도 마련했다. ‘지멘스(SIMENS) 인덕션’에서부터 강남 주부들의 직구아이템으로 입소문에 오른 이탈리아 명품가전 ‘스메그(SMEG)’의 ‘빈티지 전기포트’, 폼 매트리스의 원조 격인 ‘템퍼(tempur]) 매트리스’ 등 주부들의 위시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인기 뷰티아이템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연예인이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이브롬(EVE LOM) 클렌져(100ML, 8만원 대)’를 비롯 프랑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달팡(DARPHIN)'의 ‘아자하 클렌징 워터(3만원 대)’와 명품 화장품으로 불리는 라메르(la mer), 발몽(Valmont)브랜드의 크림 제품도 각 35만, 29만원 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G마켓과 옥션에서 이미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건강식품과 분유제품도 준비됐다. 모든 제품은 환율에 따라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다.
◇노스페이스, VX재킷 출시 기념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는?’ 이벤트 실시= 노스페이스는 2015년 가을·겨울 시즌 ‘VX재킷(VX JACKET)’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VX재킷을 추천해주는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하는 ‘당신의 조건에 맞는 VX는?’ 이벤트는 소비자 개개인의 아웃도어 활동과 취향 등을 분석해 VX 슬림 2 재킷, VX 모션재킷 및 VX 맥머도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VX재킷 신제품 중 각자에게 어울리는 VX재킷을 추천하고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VX재킷 신제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아이더, 고객 산행 이벤트 ‘친구야 소풍가자’ 실시= 아이더는 고객들이 전국의 명산에서 청명한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우정을 돈독히 할 수 있도록 가을 산행 이벤트 “친구야 소풍가자”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17일 전남 광주 무등산을 시작으로 31일에는 경기 연천 고대산을, 11월 8일에는 충남 홍성 오서산을 고객들과 함께 찾아가는 것.
이번 아이더 이벤트는 산에서 가을의 낭만을 함께 즐기고 싶은 동창회, 동호회, 회사, 동아리 등 30명 이하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10월 11일까지 아이더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www.eiderblog.co.kr)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단체명, 인원, 대표자 정보(이름, 나이, 연락처 등)를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모집 인원은 각 산행별 1팀이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12일(월)에 발표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산행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는 물론 소정의 기념품과 식사를 제공한다.
◇코엑스몰 패션 뷰티 브랜드 할인행사=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 코엑스몰이 10월 11일까지 뷰티 및 패션 브랜드 할인행사를 잇따라 실시한다.
먼저, 이달 30일까지 코엑스몰 멤버십 회원 대상 뷰티 브랜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인 적용 대상은 내츄럴앤오가닉, 네이처리퍼블릭, 더페이스샵, 더프트앤도프트, 딥티크, 라네즈, 라비오뜨, 러쉬, 록시땅, 몰튼브라운, 바닐라코, 버버리뷰티박스, 비욘드, 스킨가든, 스킨푸드,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잇츠스킨, 키엘, 토니모리, VDL 등 총 21개 브랜드다.
회원 한 사람당 5000원권과 1만원권 각 2매씩, 총 3만원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코엑스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myCoex)’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건당 1매씩 사용 가능하다. 기존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에게도 가입 즉시 혜택이 적용된다.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는 론칭 20주년을 맞아 9월 22일부터 10월 4일까지 코엑스몰점 단독 이벤트를 진행, 방문객 선착순 600명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셔츠 2000원, 가방 5만원, 아우터 7만원 등 단독 특가상품도 두루 선보이며, 신상품은 20% 할인 판매한다. 매장 내에 브랜드 모델 김수현 사진으로 꾸민 포토스페이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패션 브랜드 빈폴은 내달 11일까지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판매와 함께 빈폴이 제안하는 가을 패밀리룩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럭키드로우를 진행, 당첨자 총 90명에게는 재킷, 핸드백, 셔츠, 카드 목걸이 등 경품이 증정된다. 자신의 SNS 계정에 해시태그(#코엑스몰빈폴)를 달아 사은품 사진을 공유한 고객에게는 1만원권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대형마트, 추석 행사= 대형마트업계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롯데마트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 물가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추석 제수용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제수용품을 최대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27일까지 상차림에 필요한 재료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이며, 인기 브랜드(CJ/청정원/오뚜기/해표/샘표)의 제수용품 100여개 품목에 대해 2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백설 부침/튀 김가루(1kg)’를 각 1880원에, ‘샘표 진간장 금F-3 기획(1800ml+500ml)’을 7950원에 판매하며, ‘청정원 양념 4종(각 500g)’을 각 2300원에, ‘해표 식용유 기획(1700ml+500ml)’을 565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성수용품으로 ‘리빙엘 정교자상(81*81*33cm)’을 5만400원에, ‘리빙엘 중교자상(90*75*33cm)’을 5만1200원에, ‘휴대용 제기세트(14P)’를 3만4000원에 정상가 대비 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명절에 임박한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는 제수용 신선식품들도 저렴하게 선보여 ‘상주 곶감(7입)’을 5900원에, ‘국산 머루포도(3kg/1박스)’를 9900원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17일부터 전통 제조방식을 재현해 만든 방짜유기를 선보인다. 대표상품 방짜유기 2인조 세트는 14만9000원이다. 방짜유기 는 내구성이 견고하고 은은한 황금빛으로 식탁의 품격을 높여준다. 대장균, 녹농균에 대한 항균기능도 뛰어나 건강한 식습관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각광받고있다.
홈플러스는 상품권 선물 수요가 많은 명절을 맞아 한가위 디지털 상품권 5종을 출시했다. 아울러 한가위 디지털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한가위 디지털 상품권 10만원, 20만원 구매·충전시 각각 2000원, 5000원을 추가 증정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추석선물 대표 브랜드전 이벤트=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18일부터 추석 선물 대표 브랜드전과 동시에 가을 시즌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폴(beautyfall)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리브영이 추석을 앞두고 9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화장품 세트 판매 수량을 집계한 결과, 전년 대비 약 32%가 증가했다. 이는 추석 선물로 화장품이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올리브영은 화장품 세트 외에도 스킨케어, 헤어와 바디케어 등 추석 대표 브랜드전을 통해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추천한다. 올리브영이 이번에 추천하는 브랜드는 피지오겔, 아이소이, 케어존, 이자녹스, 오드리햅번, 미쟝센, 실크테라피, 로레알파리, 바디판타지, 더마비로 카테고리별, 연령대별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별히 추석 선물 대표 브랜드들의 가을 시즌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선물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받는 기쁨까지 전달하는 ‘뷰티폴(beauty fall)키트’도 기획했다. 뷰티폴 키트는 추석 대표 브랜드 중 3~4종의 샘플과 최근 출시한 바디판타지 ‘올리브영 향’ 바디미스트 정품으로 랜덤 구성해 소유욕을 자극한다. 이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그 밖에 인기 건강기능식품인 세노비스와 고려은단, 아이시안 등도 일부 품목에 한해서도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F몰, 추석 이벤트=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추석을 맞아 11일부터 30일까지 추석 감사카드만 작성하면 신청인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대신 보내주는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의 ‘추석 감사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평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던 가족 친지나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드를 LF몰에 작성하고 보내고 싶은 선물과 카드 전송방법(SNS, 이메일 등)을 선택하면 선물을 받는 이가 링크 URL을 통해 LF몰에 접속, 카드 메시지 및 선물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LF몰은 9월 11일부터 30일까지 LF몰을 통해 추석카드를 보내고 받는 자사몰 회원과 그 지인 총 38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100만원 여행 상품권(20명), 롯데호텔 상품권(20명), 닥스 여성 토트백(20명), 정관장 홍삼톤 마일드(150명),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150명), 닥스 남성 반지갑(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드 발송 횟수는 무제한이며 카드를 보내고 받는 전원에게 LF몰에서 제공하는 에코백이 증정된다. (선착순 3만명, 1인 1개 지급)
한편, LF몰 ‘추석 감사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LF몰(www.lf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 수신 회원 중 당첨자는 카드 수신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 발송 회원 중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0월 15일 발표한다.
◇백화점, 가을 정기 세일 앞당겨 실시= 국내 주요 백화점들이 정부의 내수활성화에 동참하면서 가을 정기 세일을 앞당기고 기간을 늘리고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10월 18일까지 22일간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전년 가을 세일은 10월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 진행했으며, 올해는 시작 시기를 6일 앞당겼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세일 테마도 ‘코리아 그랜드 세일’로 정하고, 내국인과 외국인을 한데 아우르는 대대적인 세일 행사를 준비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테마로 가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추석 정기 휴점 이틀을 빼면 22일 동안 세일이 진행돼 지난해 보다 세일 기간이 3일 늘어나게 된다. 통상적으로 백화점 가을 정기세일은 10월 초에 시작했다. 실제로 작년 가을 정기 세일은 10월 1일부터 19일까지 19일간 진행했다.
세일기간 동안에 점별로 80~100개 아이템을 선정해 한정수량을 최초 판매가 기준으로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핫 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 할인되는 상품은 각 점별 DM과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다음달 2일부터 18일까지는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가전·가구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2015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구매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금액을 100%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현대백화점 카드로 3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각 각 양키캔들 차량용 방향제, 양키캔들 워머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10월 1일부터 8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총출동하여 4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아웃도어 대형행사를 진행한다.
영등포점에서는 고객들이 실속적으로 생활 주방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생활장르 행사인 ‘리빙 앤 키친 클리어런스’를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A 관 6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유니클로, 국내 진출 이후 첫 추석감사 대축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18일부터 27일까지 포근함을 선사하는 ‘후리스(Fleece)’와 얇은 패딩으로 활용도가 높은 ‘울트라 라이트 다운(Ultra Light Down)’ 등 가을 맞이 필수 아이템이자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다양한 인기상품들을 성인뿐만 아니라 키즈까지 전체 라인업에 걸쳐 파격적인 특별가에 판매하는 대규모 ‘추석 감사 대축제’를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1호점 오픈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최초의 추석 맞이 행사이며, 소중한 이들에게 더욱 기억에 남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품 구매 시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후리스 풀짚 재킷’ 일부 성인용 제품들은 5000원할인된다. 도트, 플라워 등 감각적인 패턴의 여성용 프린트 제품과 ‘솜사탕 후리스’로 불릴 정도로 감촉이 포근한 여성용 ‘플러피 후리스(Fluffy Fleece)’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일부 키즈 후리스 제품 또한 5000원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추석 감사 대축제’ 기간 동안에는 소중한 이들을 위한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비용과 상관없이 유니클로 기프트 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유니클로 대표 제품들을 파격적인 특별가에 선보이는 ‘추석 감사 대축제’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에서 진행되며, 상품마다 할인 기간은 상이하다.
◇더페이스샵, 최대 50% 세일=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추석 선물세트와 클렌징, 색조 제품 등을 할인하는 ‘한가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을 맞아 구성한 스페셜 선물세트에는 30%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추석 선물세트 중 ‘망고씨드 2종 기획 세트’는 천연 망고씨앗 버터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토너/로션 2종 세트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고자 하는 20~30대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남성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세트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포맨 탄력 2종 세트’는 1등급 6년근 홍삼과 자연산 송이 등 프리미엄 원료가 건조하고 푸석한 남성의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준다.
이외에도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 꼼꼼하고 순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렌징 제품에는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으며, 신제품 ‘CC 쿠션’을 비롯해 ‘콜라겐 앰플 립스틱’,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비비크림’ 등 색조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코리아 그랜드 세일=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부터 10월 18일까지 22일 간 ‘코리아 그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총 5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레니본, DKNY, 닥스골프, 클럽모나코 등 기존 정기 세일에 참여하지 않는 110여 개 브랜드들도 10~20% 스페셜 데이를 진행한다.
풍성한 상품 행사도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 청량리점ㆍ노원점ㆍ평촌점 등 13개 점포(점포별 기간 상이)에서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밀레, 네파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300억 원의 물량을 쏟아낸다. 할인율은 최대 80%에 달하며, 롯데백화점은 협력 업체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수료도 3~5%포인트 낮게 책정했다.
대표 상품은 ‘밀레’ 콜드 제로 헤비 다운 15만원, ‘밀레’ 플리스 재킷 6만9000원, ‘노스페이스’ 여성 패딩코트 17만4000원, ‘K2’ 겨울 다운 자켓 23만6000원이다.
또한, 본점에서는 25일부터 30일까지 가을 시즌을 맞아 9층 행사장에서 ‘가을 나들이 상품 대전’을 진행한다. 총 130개 브랜드가 참여해, 골프, 아우터, 스카프 품목을 80억원 물량을 선보인다. 야상ㆍ코트 등 겨울 아우터를 50~70%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은 ‘GGPX’ 야상점퍼 3만원, ‘오조크’ 트렌치코트 5만원이다. 스카프도 균일가로 만날 수 있다. ‘쁘띠’ 스카프(1+1) 2만원, 캐시미어 머플러 5만원이다. 이어 10월 1일부터 4일까지는 라인, 케네스레이디가 참여하는 ‘린컴퍼니 패션그룹전’을 진행해,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본점에서는 세일 첫 날인 25일(금), 단 하루 줄서기를 위한 초특가 상품전도 진행한다. 총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240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커밍스텝' 거위털 점퍼 7만원, ‘라인어디션’ 원피스 1만원, ‘오조크’ 코트 5만원, ‘트라이엄프’ 브라팬티세트 2만원, ‘우드윅’ 라지캔들 3만2900원이다.
이 외에도 본점에서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육심원’이 최초로 기초ㆍ색조 화장품 라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마스크시트를 증정하며, 10만ㆍ20만ㆍ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 손거울ㆍ파우치ㆍ롯데상품권 2만원을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 플라자 ‘스타일난다’에서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10% 스페셜데이를 진행하고 럭키 드로우, 룰렛, 사은품 증정,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0월 1일부터 선착순 구매 고객 3만60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10월 2일부터 4일까지는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주방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과세트를,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벅칼 캔들 패밀리세트 또는 독일 헤르조그 세라믹 코팅 프라이팬 2종 세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브랜드에 따라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