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슬리 씨드 안티-옥시던트 세럼 = 이솝 대표 라인인 파슬리 씨드 레인지 제품으로, 파슬리 종자유, 알로에 베라젤이 주 성분이다. 항산화 성분과 부드러운 수분을 제공하며, 실리콘 성분이 없어 가볍고 산뜻해 건성ㆍ복합성ㆍ민감성 피부 모두 적합한 제품이다. 가벼운 질감과 상쾌한 마무리를 선사하므로 따뜻하거나 다습한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클렌징 한 후 토너까지 바른 피부 위에 마사지하며 티스푼 반 정도를 발라준다. 특히 이 제품은 지난해 이솝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고, 매달 많이 판매되는 제품 1위에도 올라있다.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 손과 큐티클에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향기로운 보태니컬 추출물의 절묘한 배합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시트러스 아로마 향이 특징이다. 주성분인 만다린 라인드 오일과 시더우드 아틀라스는 소독과 항균기능이 뛰어난 특징이 있다. 로즈메리 잎 오일은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깨끗한 손에 수시로 발라주며 특히 큐티클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좋다.
◇비 트리플 씨 페이셜 밸런싱 젤 =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으며 영양 공급과 밸런스를 찾아주는 모든 피부에 적합한 젤이다. 특히 지성 피부에 더욱 효과적이다. 빠르게 흡수되고 피부를 재생산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햇볕에 그을리고 염증이 생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의 탄탄한 감촉과 무광의 끝 마무리는 도시나 습한 기후에 사는 고객들에게 알맞다. 풍부하지만 빠르게 흡수되는 젤로 집중적인 항산화 작용을 한다.